본문 바로가기

2017/053

올해 꽃구경은 완전 실패해 버렸지! 아이들에게 뭔가를 많이 보여주자는 게 우리 집의 교육관.박물관, 유적지 등도 그렇지만자연이나 넓은 공원, 광장 등.....트여 있는 야외만 가도 오케이!!! 이번에 신발을 구매할 일도 있고 해서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다.(어차피 싼 걸 사러 간 거라..... 고가의 명품은 쳐다도 안 볼 예정이었음 ㅋ) 김포쪽이 제일 가까워서 아이들과 함께 출발~~~ 이미 많은 가족들이 나와서 산책도 하고 쇼핑도 하고 있었다. 언제나 에너지가 넘치는 한성이 ^^ 자연을 사랑하는 한음이 ^^(뒤에 너는 누구니? ㅋㅋㅋㅋ) 앗, 그런데.......한음이가 분수쪽에서 물장난을 하다가 물에 발이 빠져 버렸다! ㅠ.ㅠ흠뻑 젖은 신발을 벗고 나니.... 꽤 낡았다 싶어서한음이와 한성이 신발을 사러 가기로 했다.(원래는 한음이것만 사.. 2017. 5. 15.
성인이 된 이후 처음 가 본 거제 여행! 아주 어릴 적에.... 가족 여행으로 거제에 갔던 적이 있다. 그 근방의 기암들로 이뤄진 바위도 배를 타고 구경했었다. (십자 바위인가 촛대 바위인가 뭐 이름들이 그랬는데....) 아무튼 진짜 오랜만에 거제로 재방문하는 거였다. 당연히 kt 수련관 예약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천 가기 전에 고성에 들려 공룡박물관을 구경하기로 했다. 전에 얼핏 듣기로 이 곳에 공룡 화석이 발견되었다고 들었던 것 같다. 고성 공룡박물관의 상징 조형물. 입장료도 싸고 구성도 알찬,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 오늘의 베스트 컷!!!! 예쁜 소랭이, 잘생긴 한성이 ㅋㅋㅋㅋㅋ 내부는 주로 화석 위주인데..... 꽤 잘 구성되어 있다. 제일 꼭대기층에 도서관이 있어서 아이들이 책일 많이 읽는다. 한음이도 공룡 만화책을 하나 가져오더니 .. 2017. 5. 15.
16년 크리스마스 전날의 풍경 모르긴 몰라도 당고개 성지가 아마 우리 나라 성당 중에서는 전야 미사를 가장 일찍 하는 성당일 것이다. 보통 전야를 전날 6시에 진행하니깐 말이다. ^^ 이 정도면 전야가 아닌데? 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2016년 12월 24일에도 저녁 6시부터 크리스마스 전야 미사가 집전된다고 했다. 나는 찍사의 역할로 봉사를 부탁 받았다. 개성 넘치는 당고개 성지의 구유 모습! 아기 예수님도, 성모님도..... 너무나 한국적이다. ^^ 행사 사진은 다 기록을 위해 찍어서 블로그엔 올리지 않고.... 그 날 참석했던 세 집안의 아이들 사진을 대신 올려 본다 ^^ 은근 죽이 잘 맞던 혜인이와 한음이. 에너지가 넘치는 2인. 한성이와 혜인이. 이 사진엔 서현이도 깜찍 출현! ㅋㅋㅋㅋㅋ 세라피아와 그레고리오네 가족~ 플로라와.. 2017. 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