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6년 크리스마스 전날의 풍경

by tubebell 2017. 5. 15.

모르긴 몰라도 당고개 성지가 아마 우리 나라 성당 중에서는

전야 미사를 가장 일찍 하는 성당일 것이다.

 

보통 전야를 전날 6시에 진행하니깐 말이다. ^^

이 정도면 전야가 아닌데? 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2016년 12월 24일에도

저녁 6시부터 크리스마스 전야 미사가 집전된다고 했다.

나는 찍사의 역할로 봉사를 부탁 받았다. 

 

 

 

개성 넘치는 당고개 성지의 구유 모습!

 

 

 

아기 예수님도, 성모님도.....

너무나 한국적이다. ^^

 

 

행사 사진은 다 기록을 위해 찍어서 블로그엔 올리지 않고....

그 날 참석했던 세 집안의 아이들 사진을 대신 올려 본다 ^^

 

 

 

은근 죽이 잘 맞던 혜인이와 한음이.

 

 

 

에너지가 넘치는 2인. 한성이와 혜인이.

 

 

 

 

이 사진엔 서현이도 깜찍 출현! ㅋㅋㅋㅋㅋ

 

 

 

 

 

 

세라피아와 그레고리오네 가족~

 

 

플로라와 펠릭스 가족~

 

 

그리고...

우리 가족 ^^

 

 

 

권신부님과도 몇 장 찍었는데......

역시 애들이라 협조가 잘 안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