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산굼부리

by tubebell 2016. 12. 9.

아.... 이번 제주도 처가 방문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컨디션 최악이었다.

이미 출발 전부터 허리 아프고....

가자 마자 고열에........ 계속 누워만 있었다. ㅠ.ㅠ

결국 서울 와서 입원을 해 버린.....

(소랭이 어머님께 간호만 받은 못난 사위 ㅠㅠㅠㅠ)

 

그 중간에.... 잠시 몸이 회복되었을 때

아이들을 데리고 산굼부리로 가기로 했다.

이 맘때쯤이면 갈대가 멋있을 거라 생각했고 아이들과 함께 산굼부리로 간 적도 없었기 때문.

(한음이를 임신했을 때 방문했더랬지... http://tubebell.tistory.com/220 참조)

 

산굼부리는 화산으로 인해 만들어진 낮은 동산 같은 지형이다.

일반 오름보다 좀 넓직하고.... 갈대가 엄청 많이 자라는 게 특징.

가운데 움푹 파여 있는 지형도 독특한 볼거리이다.

 

비록 몸은 아팠지만, 날씨는 참 좋더라...

살짝 날씨가 춥긴 했지만, 나들이 하긴 참 좋았다.

 

크으... 너무 이쁘지 않은가?

터키 신혼여행 때 갔었던 파묵칼레 위 히에라폴리스가 생각이 난다. ^^

날씨가 좋아 저 멀리까지 다 잘 보인다.

 

추운 날씨 탓에 과자를 먹고 열량을 보충하는 아이들. ㅋㅋㅋ

 

 

저게 움푹 파인 가운데 지형인데...

말로 설명이 잘 안 된다.

보면 엄청 신기하다.... 한 번 정도 내려가 보고 싶은데 ㅋ

 

오늘의 포토제닉. 예쁜 한음이 ^^

 

 

제주도는 참 아름다운 곳인데.... 이번엔 큰 기대와는 달리

몸의 상태로 인해 거의 못 즐기고 온 처가 방문이 되어 버렸다. ㅠ.ㅠ

 

다음에는 몸 관리 잘 해서 민폐 안 끼치는 사위로 방문하리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