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0109_오랜만에 찾은 아산 생태곤충원

by tubebell 2022. 9. 13.

천안 형님네 들러 오랜만에 아버님 어머님을 뵙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차에....
예전에 한음이 한성이는 가 봤으나 한설이는 못 가 봤을 장소...

아산 생태 곤충원을 재방문해 보기로 했다.

언제 왔었나 찾아 보니.... 2017년이네.
한음이 한성이의 앳된 모습이 새롭다. ㅋㅋㅋㅋ

https://tubebell.tistory.com/352

 

171119_아산 여행을 다녀 오다

kt 도고 수련관은 낡은 시설 치고는 참 편하긴 해서 자주 휴양소 예약에 응모하는 편이다. 하지만,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주변에 갈 곳이 없다는 것. 그래서 도고 수련관을 갈 때면 들리는

tubebell.tistory.com


아무튼 한설이에게도 새로운 곳, 괜찮은 곳을 보여줘야 겠다 싶어 출발했는데
한음이, 한성이도 그 곳이 기억난다며(정말? ㅋㅋㅋㅋ)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확한 명칭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아산시생태곤충원' 되시겠다.

 

입구부터 추억의 애벌레 조형물(한성이가 특히 좋아했던!)들이 보인다.

역시나 조형물과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한성이 ㅋㅋ

라바와도 귀엽게 한 컷!
자... 이제 입장해 볼까?

 

다양한 표본에 한설이가 슬슬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한설아, 여긴 시작일 뿐이라구~ ㅎㅎ

중간에 이렇게 달팽이가 자라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껍데기가 엄청 큰 녀석들이다.

말썽꾸러기 1호, 2호 ㅋㅋㅋㅋㅋ

거북이도 보이는데... 절대 못 만지게 했다.
거북이 입이 엄청 날카롭고 강해서 물리면 큰일 난다고....!

 

닥터 피쉬 체험하는 공간도 있는데 엄청 간질간질 했다. ㅋ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서 목욕탕에 몸 불리듯이 떠나기 싫어 했다.

 

혐짤 아닙니다.
각질 청소부라고요 ㅋㅋㅋㅋ

프레리독, 미어캣 등도 보인다.

중간에 장수풍뎅이, 사슴벌레의 유충을 만져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생물 박사인 한음이는 겁도 없이 덥썩 잘도 만진다....
으.... 곤충 극혐 ㅋㅋㅋㅋㅋ

전에도 이 앞에서 사진을 찍었지......
여전히 언행일치는 안 되지만 ㅋㅋㅋㅋㅋ
(제일 좋으면 말 좀 잘 듣자~)

한성, 한설 나비 ㅋㅋ

신기한게 시설관리공단에 이런 게 있더라.
자발적 분리수거를 통해 환경 보호를 권장하는 기계 같은데
동네에 있으면 열심히 이용할 수 있을텐데 말이지......

 

이후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놀고
한참 동안 앞마당에서 신나게 놀았더랬다.

아산이나 천안 방문시 꼭 들려보길 강추하는 곳.
요금도 저렴하다.


* 22.11.22 기준, 예약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