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627_단골이 되어버린 아야진 해수욕장

by tubebell 2020. 7. 11.

사실 우리는 아야진해수욕장을 한 두 번 간게 아니다.

처음 가고 나서 너무나 마음에 들어 그 후로도 즐겨 가는 곳.

근방의 다른 곳도 가 보았으나... 

여기만큼 가족 단위로 가기 좋은 곳은 발견하지 못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한 번 볼까나? ^^

 

얕은 물이 어우러지고...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이 곳.

바위 등이 있어서 숨어 있는 각종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곳.

 

예쁜 조개 껍질을 주워서 신난 형제들.

 

 

엄마와 둘째 오빠와 함께여서 신이 난 한설이 ㅋㅋㅋㅋ

몇 주 뒤 또 갔는데

이번엔 광섭이네와 함께 갔다. ㅋㅋㅋㅋ

 

중간의 식당 바깥에서 한 컷!

 

 

그네를 타는 혜인이와 한성이.

 

 

함께여서 셋 다 신이 났다. ㅋㅋㅋ

 

 

 

물이 이렇게 맑다구!!!

 

 

한설이도 이번엔 수영복 풀 장착으로 즐거움이 두 배!

 

 

한성이도 혜인이 튜브 빌려 타고 즐거움이 두 배! ㅋㅋ

 

 

간단하게 적어보는 아야진 매니아의 아야진 장단점!

 

장점 :

1. 물이 맑다.

2. 해변도 깨끗하다.

3. 얕은 물가가 있어 아이들 놀기에도 좋다.

 

단점 : 

1. 주변에 편의시설 부족

2. 샤워 시설 불편

3. 점심 해결하기가 쉽지 않음

 

씻는 건 숙소나 집으로 가서 씻는 걸 각오하고

먹을 것은 사 오면 좋은 곳이다 ^^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