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0601_가족과 함께라면 속초 아야진 해수욕장 강추!!!!

by tubebell 2018. 6. 24.

 

또다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가게 되었다. ㅋㅋㅋㅋ

(이건 진짜 우연의 일치! 의도한 게 아님 ㅋㅋ)

 

이번에는 리조트 주변도 좀 거닐어 보고....

요것도 즐겨 보기로 했다!

 

 

조식뷔페!!!!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는데....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아이들 데리고 뭐 먹이기엔 편해서 좋다!

 

미리 예약을 해 놓으면 가격 할인이 된다고!

 

 

밥을 먹고 리조트 주변을 둘러 본다.

 

 

 

 

 

 

 

 

 

 

 

경관이 근사한 리조트이다.

여기서만 거닐어도 힐링이 되는 듯.

 

하지만!!!

공룡들을 데리고 여기에만 있을 수 있나?!

 

검색을 통해 주변에 '아야진 해수욕장'이라는 근사한 곳을 알아낸다!

 

조용해서 일단 가족들에게 좋고...

물이 깊지 않고, 바다 생물들을 좀 볼 수 있어서 좋다.

 

 

 

 

이렇게 바다 생물들을 눈으로 볼 수 있으니

아이들이 아주 좋아한다!

 

대신 바다에 성게 같은 것도 가끔 보이니 조심!

 

 

 

 

 

 

 

 

 

 

 

 

 

 

 

중간에 짜장면을 시켜 먹었다.

그리고 나서 보니......

 

 

그저 즐거운 한음이 한성이 ㅋㅋㅋㅋ

사랑해~ ^^

 

 

 

 

 

 

 

 

 

아이가 있고 바다를 좋아한다면 이 해수욕장 강추한다.

한적함과 아름다움이 곁들어진, 괜찮은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