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523_8년만에 다시 찾은 물향기 수목원

by tubebell 2020. 7. 11.

제목에 쓴 것과 같이 우리는 오산 물향기수목원에 처음 간 것이 아니었다.

2012년 5월에 간 글이 있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땐 한음이도 태어나기 전이라...

우리 둘만 조용히 다녀왔었는데...

 

8년이 지난 지금 아이 셋이 되어 돌아왔다! 짜잔!

(... 하고 웃는 척 해 본다 ㅠㅠ)

 

주소 :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경기 오산에 이렇게 좋은 수목원이? 하면 오산이다. ㅋㅋㅋ

 

도착해서 돗자리 깔고 밥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저 네모로 표시한 만경원 구석에 있다.

주차장도 가까우므로 밥 먹고 돗자리는 다시 차에 두는 것도 추천~

 

밥을 먹고 나서 가장 재미있는 장소인 미로원으로 가 본다.

많이 낡긴 했어도 여기 꽤 재밌다.

한설이와 팀을 먹고 먼저 중앙 지역에 도착!! ^^

 

 

모든 가족이 도착해서 한 컷씩 다 찍어 본다.

 

중간 중간에 다양한 사진도 찍어 보고...

 

가운데 수생식물원 근처에서 사람들이 많이 쉬고 있었다.

이가 빠진 후에 더 개구쟁이가 되어 버린 한성이. ^^;

 

사이 좋은(?) 형제 맞습니다~ ㅋㅋㅋㅋ

 

오산이면 서울에서 아주 멀지도 않고...

다른 곳에 비해 일찍 들어가면 거닐기에도 좋은 곳이다.

입장료, 주차료 모두 저렴한 곳이라 더욱 좋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