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70924_부천 생태공원, 생각보다 좋은데?

by tubebell 2018. 1. 23.

아이를 키우다 보면, 여유 있는 시간에 어딜 데려 가야 좋을지 항상 고민이 된다.

간 곳에 또 가는 것도 한 두 번이지.....

너무 빈번하게 가면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도 쉽게 질리고 지친다. ㅠㅠ

 

그래서 자주 가는 카페인 신커('신도림 커뮤니티'의 줄임말이다 ㅋㅋ)에 물어봤다.

주변에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곳이 있느냐고.

 

많은 분들이 새로운 곳을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

그 중에서 꽤 많은 추천을 받은 곳이 있었다.

 

부천에 있는 '부천 생태 공원'이 바로 그 곳이었다.

위치는 경기 부천시 춘의동 381 번지인데, 식물원과 박물관, 야외 전시관이 합쳐진

꽤나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었다.

 

 

 

우선 식물원에 들려 여러 가지 식물들을 관찰해 준다.

 

 

박물관에는 유충을 만져 보는 체험관도 제공하고 있다. ㅎㅎ

 

 

 

박물관의 여러 곳을 구경하다 보면.....

 

 

 

이렇게 공룡들도 볼 수 있다!

 

 

 

 

바깥에는 작은 동물상도 있고, 커다란 연못도 있고....

풍경도 참 좋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아이들에겐 뛰어 노는 게 최고다~ ㅋㅋㅋㅋ

 

 

 

 

비싸지 않은 입장료(성인 3,500원, 아이 1,700원)로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내부도 잘 꾸며진 곳이라 아이와 가기 좋은 곳으로 인정!!! 또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