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성이의 100일~ 한성아 사랑해요 ^^

by tubebell 2014. 4. 26.

한성이도 무럭 무럭 자라서

어느새 100일을 맞이하였다.

 

같은 성별이다 보니

똑같은 의상, 똑같은 구성? ㅎㅎㅎㅎㅎ

 

(그래도 상은 니가 더 푸짐하단다 ^^^;; ) 

 

 

 

똘망 똘망~ 우리 이쁘고 대견한 한성이 ^^

 

 

 

 

 

 

 

 

 

 

상을 차려놓으니까 한음이가 더 신났다. ㅋㅋㅋㅋㅋ

 

 

 

 

 

 

 

 

 

 

'야야~ 포즈가 그게 아니라고~'

'그럼, 어케 해야 되는데?'

 

형제간 긴밀한 대화가 오가고 있다.

 

 

 

 

 

 

 

'아, 거참~ 사진 찍을 때 움직이지 말라니깐!!!!'

훈수 두러 온 형아 ㅋㅋㅋㅋㅋ

 

 

 

 

 

 

 

금반지도 끼고 찰칵!!!!!!!!!!!

 

 

 

 

 

 

 

우리 가족 표정이 다들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할머니와도 찰칵!!!!!!!!!!

 

 

 

 

 

한성아~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렴!

 

한성이가 잘 자라줘서

엄마 아빠는 너무나 행복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