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Phone 6 예상도? 드디어 Apple 팬들의 기다림이 시작되었다!!!!

by tubebell 2014. 4. 4.

최근 들어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는 iPhone 6 관련 소식.

벌써 개발 공정에 들어갔다더라...

새로운 폰은 4.7, 5.5인치 두 모델로 나온다더라....

아니다, 4.7, 5.7인데 일단 올해는 4.7만 나온다더라 등등......


정말 많은 루머들 덕분에 Apple 팬들은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나를 포함해서 말이지 ^^;;;)

게다가 Apple 개발자 컨퍼런스인 WWDC가 6월에 열린다고 하니.....



덕분에 수많은 도면 유출과 예상도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얼마나 신뢰성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재미 삼아서 몇 개 살펴 보자.




이 예상도가 가장 인기가 많은 예상도이다.

마치 외관은 iPod Touch처럼 유니바디에 매끈한 테두리를 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선호하는 디자인이라 이렇게 나와줘도 좋을 것 같다 ㅠ.ㅠ



그리고 이건 일본 쪽에서 유출된(?) 도면인 것 같은데.....

희망사항일 수도 있다.

그러나 도면 자체가 꽤 정교해서 재미 삼아

현재 가지고 있는 iPhone 5와 크기를 비교해 보았다.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다. 그래도 최대한 실제 크기로 확대해서 비교했다)


우선 4.7인치 모델!



음....... 크구나....

한 손으로 자판을 다 칠 수 있을지? ^^;;;



옆에서 비교하니 더 커 보인다.



5.7인치 모델의 예상 도면도!

우왕...... 이건 넘 큰 거 아닌가?


길쭉한 갤노트 같다. ㅋㅋㅋㅋ




옆에서 본 iPhone 5는 진짜 '아이'폰이구나....



비교에 사용했던 바로 그 유출(?)된 도면! ㅋㅋ


잡스가 살아 생전, '폰 크기는 전화의 철학을 존중하여 키우지 않는 게 맞다'고 주장했는데.....

그가 떠난 지금 바로 4인치 크기의 iPhone 5가 나왔었다.


세계적으로도 패블릿이라고 할 만큼 큰 폰도 많이 나오는 추세인데

과연 Apple이 여기에 동참할 지 무척 궁금하다.

(사실 iPad는 이제 라인업을 계속 넓히고 있잖은가!!!!!)



얼른 얼른 나와라~ 제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