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 전의 한음이 사진 모음

by tubebell 2013. 6. 14.

 

한 번 아팠던 이후로....

다시 건강해진 한음이.


역시 아이들은 아프면서 자란다는 말이 맞나 보다.

그래도 많이 아프면 안 된단다~ ^___________^

 

 

 

 




당고개 성지에 가서 찍은 사진들......

 

 

 



그리고 이 사진들은.......

한음이 동생이 생겼다는 기념 사진 ^^ ㅋㅋㅋ


 

 


 

그러나 그런 것보단

휴대폰이 더 좋은 한음이;;;;;;;


 

 

 

 

 

 

 


하의 실종 한음 ㅋㅋㅋ

 

 

 

 

 


이건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준 토마토 화분인데

한음이 이름이 붙어 있어서, 정말 열심히 키웠다!!!!!!!!


그 결과.....

토마도 열매가 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와 우정샷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