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랭, 세례받다.

by tubebell 2011. 6. 18.
내 오랜 숙원인..... 성가정을 꾸리기 위해
소랭은 그 동안 기회를 노려(?)왔던 세례를 받게 되었다.

실은... 인터넷 교리를 받고 있던 중에
신부님의 특별 배려로 좀 더 빠르게 세례를 받을 수 있게 된 것.

덕분에 대모님 구하느라 좀 고생했었다. ㅋㅋㅋㅋ

세례식 전 Eun양의 결혼식이 있어 수서동 성당으로 향했다.


생각보다 단아하고 넓었던 수서동 성당 내부.




결혼식 사진은 다 망해서 몇 개 못 올림. ^^ㅋㅋㅋ







결혼식을 즐겁게 참석하고 난 후... 성당으로 향했다.
소랭이의 역사적 세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세례식에서 크리스마 향유를 바르기 직전.


성수를 이마에 흘리는 예식.
보통 저 때에는 생각보다 성수가 차가워서 살짝 놀라기 마련이지 ㅋㅋㅋ

유아세례를 받던 귀여운 애기의 모습. 한 컷 찍었따. ㅋㅋㅋㅋ

미사보를 쓰고 축성중인 소랭. 이쁜이~ ^^


식이 모두 끝나고 대모님 가족과 촬영!
대모님은 바로 젤라누나! ㅋㅋㅋㅋㅋ



배 많이 나왔다?"라는 신부님의 말씀에 웃고 있는 젤라 누님. ㅋㅋㅋ







성당 사람들과 단체 사진도 찰칵!!!!



소랭님~~~~ 세례 받은 거 정말 정말 축하합니다 ^_______________^

오빠가 기도 많이 해 줄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