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7 불꽃놀이! 망했다 ㅠ.ㅠ

by tubebell 2007. 10. 14.
불꽃놀이를 찍기 위해 며칠 전부터 마음의 각오(!)를 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나가는 출사이기도 해서... 잘 찍어보리라 마음먹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포지션은 한강대교 나들목!
63빌딩이 굉장히 가깝게 보이고, 사람들이 많이 올 수 없는 지리적인 여건 때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사진을 찍은 곳!


늦지 않게 도착했기 때문에 여유롭게 63빌딩을 겨낭해 두고 한참을 기다렸다.
잠시 후.... 엄청난 폭음과 함께 불꽃놀이가 시작되었는데...
이게 왠 일이란 말인가! 불꽃은 63빌딩 맞은편에서 펑, 펑 터지기 시작하는 것이다!


으윽......서둘러 세팅을 바꾸고 촬영에 임했으나
이미 마음은 혼란스러워졌고....
그 때부터 나의 허접한 촬영 실력이 밑바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ㅠ.ㅠ


1부가 끝나고 안되겠다 싶어 나들섬 상부로 올라갔으나....
거기서도 예상 못한 복병이 있었으니...... 바로 연기!!!

폭죽이 터질 때 발생하는 엄청난 연기들이 강을 타고 한강대교쪽으로 오더라.
덕분에 불꽃은 연기에 잔뜩 가려서.... 하나도 안 보이는 엄청난 광경이 -_-;;;;


흑흑...... 내년엔 무조건 이촌지구, 아니면 여의도로 가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