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0605_춘천 플레르 글램핑 탐방기!

by tubebell 2023. 6. 25.

신커(신도림 커뮤니티)에서 활동중인 한 회원분이 춘천에 글램핑 사업을 시작하셨다.
홍보 겸 해서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운 좋게 당첨!
현충일 전날이 한음 한성이 초등학교 재량 휴무일이라... 어쩔 수 없이 휴가를 내기로 했는데
딱 맞게 글램핑 당첨이라니!!! 

기쁜 마음으로 춘천으로 향했다. ^^

 

글램핑장에 가기 전 뭘 하면 좋을까 싶어 검색을 해 봤는데
가평 제이드 가든이라고 개인 수목원인데 사람들이 꽤 좋게 평가하는 곳이었다.

9시부터 개장이라 몇십분 일찍 도착해서 대기했다가 입장~

주차장부터 아름드리 나무들이 가득한 곳이다.

 

대기 중에 한 컷!
한설이도 정말 많이 컸다. ^_____^

 



입구부터 잘 다듬어진 나무와 알찬 구성으로 가득한 곳이다.
꼭대기까지 천천히 올라가면 대략 1~2시간은 넘게 소요되는 곳이니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즐기면 더욱 좋을 곳!!!

 

중간에 할로윈 스러운 곳이 있어..... 아이들이랑 구경했는데 다들 재밌어 했다. ㅋㅋ

마녀의 집이었나 보다 ^^

 

꽤 오랫동안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한 흔적이 곳곳에 가득했다.

 

꼭대기까지 가면 아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다른 가족들은 다 지쳐서 한음이와 둘이서만 다녀 왔다.

정말 오랜만에 찍어 본 다섯명이 다 나오는 가족사진 ㅎㅎㅎ

 

 

춘천에 오면 모다? 모다?!!! 
닭갈비지!!!!

아주 유명한 닭갈비집을 찾아간 건 아니었지만, 나름대로 맛있었다. ^^

이후 입실 가능 시간이 다가 와서 우린 플레르 글램핑장으로 향했다.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는 핫한 글램핑장!!!!

 

아직까진 기존 이름인 "소나무 세상"으로 찾아야 한다.

 

 

가는 길목부터 초록 초록한 곳이다.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국립용화산 자연휴양림 근방이다.

드디어 도착!
반가운 이정표와 표지석이 보인다.

저 아래 보이는 글램핑장은..... 가까이 가서 보면 엄청난 크기를 자랑한다!!!

 

 

뒤에 이렇게 개울가도 있어서 아이들과 물놀이 하기에도 좋다~

 

점점 모습을 갖춰 가고 있는 관리동의 모습
아래층(지하 1층)에는 공용부엌, 세면장, 화장실, 샤워장 등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다.


 

 

 

드디어... 우리가 묵을 글램핑동을 소개합니다!!!

크기 실화냐!!!!!
한음이가 150cm가 넘었으므로..... 거진 4m가 넘는 높이!!!!!


그리고 옆에.... 차를 주차시킬 수 있어서 짐 옮기기에 너무 편하다 ^^

 

 

안에 들어가면..... 그 감동은 더욱 커진다.
싱크대, 냉장고, 전자렌지에.......

온수매트 탑재된 침대 세트에..... TV 하며.....

짜잔!!!!!!!
무려 복층!!!!!!!
텐트의 무늬만 입은 펜션!!!!!!!! 

 

위의 공간도 꽤나 넓직하다~
한설이도 위의 공간이 마음에 들어하는 듯 하다 ^^

우왕.... 욕조?????
글램핑장 안에 욕조가? 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______^

세면대에 드라이어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곳이군요?!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글램핑동 옆 개울가보다, 좀 더 위쪽으로 올라가면 정말 좋은 물놀이 장소가 있다 하셨다.

그래서 그 길을 따라 올라가 봤다.

쭈~~~~~~~욱 올라가면......
(아이들 걸음으로 3분 가량)


우와~~~~ 이렇게 넓은 냇가가 나온다!
물도 그리 깊지 않고 잔잔해서 더 좋고......
무엇보다... 물이 깨끗해!!!!

발도 그대로 보일 정도로 투명하고.......

 

냇물 가득 올챙이까지!
애들이 올챙이 잡느라 엄청 신나 했다. ^^

 

 

물놀이 하고 나서 약간 추워 하는 한설이.....
꽁꽁 감싸서 내려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이후 우리는 숯불을 예약해서 거기에 고기랑 햄이랑 마시멜로우까지 잘 구워먹었음!

태운 것도 밖에선 다 맛있쥬?! ^^

 

밤에도 운치 있는 플레르 글램핑장!!!!!!



다음날 아침 일찌감치 일어나서 주변을 둘러 보았다.

정말 아름다운 주변 환경을 자랑한다~

 

아침에는 인스턴트로 가볍게!
애들은 더 좋아했다. ㅋㅋㅋㅋ

급하게 찍은 가족사진을 끝으로 마무리~~~~

플레르 글램핑장, 정말 예약만 하면 그 다음부턴 크게 준비할 것도 없고
편하게 온가족이 쉬어 갈 수 있는 곳이다.

체험단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강추!!!!!!!

 



* 이 후기는 업체로부터 숙박시설을 이용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