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1120_항동 푸른수목원은 참 좋아요~

by tubebell 2023. 1. 24.

나이를 먹어서일까?

가을이 지나가는게 너무 아까웠다. ㅋㅋㅋ

그래서 잠깐 여유로운 주말을 맞이하여.... 가까운 곳으로 가을 나들이를 갔다.

 

항동의 푸른수목원. 항동 주민들이 자랑스러워할 도심속 수목원이다~

느티나무 너무 좋다~~~~~

제발 아파트든 거리든 느티나무 가지 안 쳤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와....

푸른수목원 몇 번 와서 잘 안다 생각했는데

정작 바로 옆에 철길이 있는 줄 몰랐던 나.......... ㅋㅋㅋㅋㅋ

 

 

아주 뻥 뚫려 있는데 꽤 멀리까지 걸어갈 수 있다 한다.

당연히 기차는 안 다니는....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 간이역.

 

 

그리고 철길 위에 이런 문구들이 새겨져 있다.

아.... 이제 저 칸을 넘었구나 ㅠㅠㅠㅠㅠ

 

59살 손주들 못 보는데 ㅋㅋㅋㅋ

 

 

그래, 힘들 땐 쉬어가야지...

쉬고 싶다 정말 ㅋㅋㅋㅋ

 

 

 

이 날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꽤나 성공적, 로맨틱한 나들이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