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0924_부천 자연 생태 공원 나들이

by tubebell 2023. 1. 24.

최근 들어 부천에 갈 일이 몇 번 있었다.

다름 아닌 조식 뷔페 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

밥만 배부르게 먹고 오면 애매해서, 근처의 부천자연생태공원에 들려 봤다.

 

 

참고로 여기는 수목원과 식물원, 자연생태박물관 등이 존재하는데

패키지로 구입하는 걸 강추한다!

우리가 갔을 땐 자연생태박물관이 공사 중이라.... 식물원 패키지로만 구입.

 

식물원에도 은근 볼 식물과 동물들이 있어 이것만으로도 볼만하다!

 

우리 아이들이 요즘 노래를 부르는 파리지옥 ㅋㅋㅋㅋ

 

중간에 이렇게 새장이 모여 있다.

 

선인장도 다양한 종류가 많다.

헐....... 시... 신천지....

그들이 몰려온닷!!!!

 

바위에 생착하는 특이한 풀...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ㅋㅋ

 

이렇게나 날씨가 좋은 날이었더랬다.

식물원에서 이동 중에 야외로 이어진 데크에서 찰칵!

 

식물 체험관은 여러 가지 영상 자료와 퍼즐 등이 있는데...

유치원생들이 즐기기에 적당한 수준.

 

끼부리는 한설이 ㅎㅎㅎ

빌끝의 섬세함을 보소~

 

온 가족 사진

 

요즘 살짝 사춘기를 지나는 듯한 질풍노도의 한음이 ㅋㅋㅋㅋ

포즈가 멋있어서 문구 같은 걸 끼얹어 봤다. ㅋ

 

살아 있는 소의 콧구멍을 쑤시는 게 아니다. ㅋㅋㅋ

 

이 주상절리 모형? 멋지다~

더운 날에 물 떨어지는 소리는 더위를 가시게 해 준다~~~~

 

 

 

여기서부터 수목원이 이어지는데 산책하기에 딱 좋다~

 

중간에 애벌레가 있어서 한참 관찰을 했다.

도토리랑 비교해도 꽤 큰 편.

 

수목원 끝까지 올라가면 물고기가 있는 작은 연못과...

옆의 산비탈 쪽에 체험장 같은 게 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산속 놀이터 같은 곳.

 

여기서 거진 1시간 가량 재밌게 땀흘려 놀았다~

 

 

 

오후에는 loading네 아들들인 여름/가을이 대부를 서기로 해서

군포에 있는 수리동 성당에 찾아 갔다.

 

 

성당 부지도 넓고 깔끔하다~

 

아이들 대부를 서고 있는 어색한 내 모습 ㅋㅋㅋㅋ

저녁에  loading네랑 같이 저녁을 먹고 차도 한 잔 하고...

느긋한 시간을 보냈다.

앗... 봄이는 어디 갔지?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