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0824_제주도, 제 2의 고향

by tubebell 2022. 9. 13.

여름이 다 가기 전에 제주도에 방문해서

아버님, 어머님도 뵙고, 제주도의 멋진 자연을 만나보자고 했다.

 

늘 제주도 가는 비행기는 설렌다!

공항 도착 인증샷!

 

다음날 아침 아이들은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 2층부터 올라간다.

집 안의 계단이 마냥 재밌는 모양.

햇살이 좋은 걸 보니 오늘 바다 가면 딱이겠다! ^^

 

작년부터 즐겨 가게 된 금능 해수욕장.

 

웬만한 휴앙지보다 바다가 더 이쁘다.

물살도 세지 않고 얕아서 애들도 놀기에 너무 안전한 곳!

바다 생물도 많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게, 소라 등등.....

 

 

무슨 새우 같은 건데..... 발을 담그고 있으면 각질을 먹는다. ㅎㅎㅎㅎ

 

 

너무 예쁜 현무암 해변.....

 

 

그 날 저녁, 아이들이 그림 대회에 낼 그림을 그리겠다고 했다.

사실상 반 강제로 그린 거라...... 한음이는 대충 대충~

한성이는 그래도 정성껏 그림을 그렸다.

 

한성이는 이 그림으로 꿈꾸는 구로미술가 대회에 입상했다! ㅋㅋㅋㅋ

 

 

다음날 하늘이 좀 흐려서 어디를 갈까, 아니면 집에 있을까 하다가

서귀포시에 있는 소인국 테마파크에 방문했다.

 

 

이 날 한성이가 "열매를 밟기 싫다"는 이유로 조금 짜증이 난 상태였다.

열매가 무섭고 혐호할 대상이 아님을 설명하기가 참 어렵더라.......

 

 

자유의 이한음 ㅋㅋㅋㅋ

 

 

모두가 돈을 던지는데 실패해 버렸다! ㅋㅋ

 

에펠탑이 생각보다 커서 멋졌다.

 

이 사진만 봐서는 어느 나라인지 감이 안 오겠지? ㅋㅋㅋㅋ

 

 

 

 

그 다음날 다시 금능 해수욕장을 찾았다~

 

 

나중에....... 먼 훗날에

노년은 제주도에서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곤 한다.

그만큼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

 

겨울에 한 번 더 방문해 보려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