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212_제주도 방문기(라 쓰고 처가 방문이라 읽는다)

by tubebell 2021. 7. 26.

겨울, 잠시 짬을 내어 제주도 처가에 방문하였다.

프로젝트를 하느라 지쳐버린 마음을 달래려... ㅠㅠ

 

제주도는 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

오랜만에 온 외할아버지 댁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며 즐거워하는 아이들.

 

 

소랭이의 초등학교 시절 콩쿠르 대상 트로피이다. ㅋㅋㅋㅋ

이렇게 좋은 실력을 가졌으면서 왜 계속 안 하는지 원 ㅠㅠ

 

커튼 뒤에 숨어서 장난을 치는 한설이......

 

다음날 우리는 곽지 해수욕장으로 겨울 바다 바람을 쐬러 갔다.

바다에 아무도 없어서 더 좋더라~

마음껏 바닷바람을 쐬고 왔다.

 

이어서 한라수목원이 괜찮다는 소랭이 추천을 받고

수목원에 가서 좀 거닐다 왔다.

 

여긴 생각보다는 사람이 조금 있더라.

 

 

 

오빠들과 함께 미친 듯이 뛰어다니는 한설이...

셋은 정말이지...... 정신 없다 ㅠ.ㅠ

 

 

 

 

그런데 말이다.

이 날 내가 사고를 쳤다.

 

한설이 목욕 시키다가 등에 화상을 입힌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온몸에 칭칭 붕대도 감고...ㅠㅠ

 

 

엄마 아빠랑 병원도 몇 번이나 왔더랬다 ㅠㅠ

 

아프지 마... 

미안해 한설아 ㅠㅠ

 

어쨌든 며칠은 후딱 지나갔고......

우리는 또 다시 서울로 몸을 옮겼다.

 

모두 비행기 안에서 기절한 모습이다 ㅋㅋㅋㅋ

 

제주도, 다음에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