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113_막내 한설이의 돌! 정말 축하해요~

by tubebell 2020. 1. 20.

2019년 1월 13일, 25시간의 산통을 뒤로 하고 태어난

엄청난 그녀, 이한설.... 벌써 돌이 되었다.

시간이 빠르다면 빠르고 느리다면 느렸다... ㅠㅠ

 

암튼 돌잔치를 준비해 보았다.

양가 조부모님까지 다 와서 축하를 해 주었다.

한복 입고 나니 새초롬한 한설양 ㅋㅋㅋㅋ

 

친할아버지/할머니와 한 컷

외할아버지/할머니와도 한 컷

우리 가족끼리도 한 컷

오빠들과 한 컷!

한성이는 표정을 왜 저리 짓는지 ㅋㅋㅋㅋ

 

작은이모네 가족들과도 한 컷~

오빠, 언니들과 한 컷!

뒤늦게 오신 이모부와도 한 컷 ㅋㅋㅋㅋ

 

자... 이제 식순에 따라 돌잡이 되시겠다!

 

뭐가 이리 많냐....

암튼 다 나열해 본다.

 

과연.... 한설이의 선택은?

아래 동영상 참조!!! 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한설이의 무병 장수를 축하해 주셨다.

 

이건 찍어야 하는 사진이라길래 ㅋㅋㅋㅋㅋ

 

소랭이네 가족들끼리 한 컷!!!!

다들 건강하세요.

 

한설이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으니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