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1102_신도림맛집 애슐리클래식에서 애슐리치즈파티를!!!

by tubebell 2019. 11. 4.

이 날은 한성이 운동회날이자...
오랜만에 신도림을 방문해서 시식단 행사에 참여하기로 한 날!
장소는 신도림 애슐리클래식!!!
1번 출구 홈플러스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곳 되시겠다.

컨디션이 좋았다면 더 좋았으련만....
운동회 계주 때 무리한 나머지 다리 근육이 파열되는 불상사가... ㅠㅠ
덕분에 난 절뚝이며 시식 행사를 치뤘지 후후후.... (의지의 체험단!)

자리에는 이렇게 추가금 4,000원만으로 갈릭허브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다.
크으... 역시 신도림맛집 답네 ㅋㅋㅋㅋㅋ
(먹고 싶었는데 한설이 다칠까봐 못 먹었다는... ㅠㅠ)

다른 식구들이 돌아 와서 이제 접시를 들고 출발!
우선 메뉴를 쭉 살펴 볼까?

 

피자 3대장인 뉴욕마약옥수수, 치킨스테이크피자, 트리플머쉬룸피자.
치킨스테이크피자와 트리플머쉬룸피자 위에 치즈 아이콘 보이는지?
이게 이번 애슐리치즈파티 대상 음식이란 뜻이니
이런 음식을 위주로 드셔 보시는 것도 강추한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치즈갈릭토스트~

 

스무스고구마케이크.... 이번 시즌 메뉴다.
모카치노 티라미수 케이크도 맛나당~ ^^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어도 별미인 알새우칩 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스도 술안주로 딱....인데 ㅋㅋㅋ (술도 못 마시는 사람이 말이지...)

 

음료도 이렇게 마련이 되어 있고.... (깔라만시, 자몽, 모카커피)

 

샐러드와 요거트를 위한 토핑들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다.

 

시즌한정 스테이크 사진이 여기에도 안내가 되어 있네~

 

로제파스타 옆에 까르보나라떡볶이와 중화풍 게살 볶음밥이 있는데...
제가 지난 번 애슐리클래식 체험단에서도 썼지만....

게살 볶음밥 위에 까르보나라떡볶이 꼭 얹어서 드셔 보세요!
게살 볶음밥 위에 까르보나라떡볶이 꼭 얹어서 드셔 보세요!
게살 볶음밥 위에 까르보나라떡볶이 꼭 얹어서 드셔 보세요!

중요한 거라 세 번 말해 봤다!
진짜 JMT!!!!!!!!

 

마늘쫑멸추탕수, 흑마늘크림파스타,바질크림리조또 모두 맛있지만
마늘쫑멸추탕수는 마늘쫑을 꼭 같이 떠서 먹어야 한다!
마늘쫑이 탕수육의 맛을 2.43배 맛나게 해 준다~
흑마늘크림파스타도 마늘향 심하지 않고 적당하게 깊은 풍미를 더해 준다. ^^

 

내가 3번 먹은 메뉴! 치즈불닭크림파스타!!!
이거 요물이다!

매콤함을 치즈가 달래 주면서 '괜찮지? 더 먹어도 돼~' 하며 마구 유혹을 한다. ㅠㅠ
유혹에 못 이긴 나란 시식단.... 세 번이나 먹은 욕심쟁이 시식단... ㅋㅋㅋㅋㅋ

 

크림치즈스피니치, 이것도 맛있다.
특히나 엄마들이 좋아할 메뉴!
몸에 좋은 시금치와 콜리플라워가 듬뿍 들어갔다.
아이들에게 마구 먹이세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건강도 배려한 애슐리클래식의 시즌 한정 메뉴~ ㅋㅋ

 

입이 짧은 아이에겐 스위트고구마콘치즈도 괜찮을 듯!
치즈가 듬뿍 들어서 달다구리 맛나요~

 

떡갈비 만으로는 잘 안 먹는다? 달콤한 이 허니떡갈비는 어떨지?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 맛!

 

요것도 이번 애슐리치즈파티 메인 메뉴다.
치즈가 들어간 닭강정이라 기존 닭강정보다 고소하고 맛있다~
아이들도 안 매워 했다.

 

이 비주얼!!! 치즈가 강같은 평화처럼 흐른다. ㅠㅠㅠㅠㅠㅠㅠ
한음이가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다는! ㅋㅋㅋㅋㅋ
애슐리치즈파티를 제대로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다면
이것부터 보여주길 ㅋㅋㅋㅋㅋ

우리 아이들 이것만 세 번 먹었다.
한음인 손가락으로도 접시의 치즈까지 닦아 먹더라 ㅠㅠ 

 

늘 잘 나가는 수프들과 죽이 옆에 있고...

 

반대편에는 면 요리와 비빔밥 재료들이 가득하다.
난 시식하느라 면 요리며 비빔밥이며 하나도 못 먹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아이들은 비빔밥 맛나게 먹더라 ^^

 

 

갈릭바비큐볶음밥도 아이들이 잘 먹는 메뉴 중 하나~ 
마늘쫑마라당면은 내가 갔을 때 잠깐 비어 있어서 못 먹어봤다 ^^;; 
애슐리클래식의 인기란~~~~

 

 

떡볶이랑 크로켓, 김말이도 항상 반기는 메뉴지 ^^

 

 

신도림맛집 애슐리클래식에는 음료와 더불어 D.I.Y 즉석와플기계가 있다. 
계량컵의 70% 정도 채워서 팬에서 90초만 구워 주면 맛난 와플이!!!!

이 날은 와플도 잘 구워졌다는 ㅋㅋㅋㅋㅋ

자, 사진 다 찍었으니....
나도 좀 먹자!!!! ㅠㅠ

 

홍대치즈닭강정, 스노잉허니떡갈비, 퐁듀프라이즈.
으음~~~ 치즈 너무 맛나다! 스멜도 굿!!!!! 
나 같은 치즈 덕후는 꼭 애슐리치즈파티 놓치면 안 될 듯!!!
음식에 뿌려 먹고 밥에 비벼 먹어라!!!
면에도 발라 먹어라!!!!!!! 덕후들아아아아아!!!!

 

 

그 다음엔 치즈불닭크림파스타, 크림치즈스피니치, 트리플머쉬룸피자, 고구마콘치즈.
크으.... 치즈불닭크림파스타... 보니까 또 먹고 싶다. ㅠㅠ 
넘나 맛있다!!! 꼭 드세요!!!
그렇게 심하게 맵지도 않다! ^^

 

 

스무스고구마케이크와 더불어....
이번 접시부터는 내 취향이 담겼습니다.
게살 볶음밥에 까르보나라떡볶이 믹스!!! 
진짜 꼭 드셔 보세요!!

 

또 치즈불닭크림파스타를 먹는다.
난 매운것도 덕후니까~


마늘쫑멸추탕수 이것도 감칠맛 나고 맛나다. ^^

후식도 가열차게 먹어준다.
이미 배는 포화 상태이지만....
시식단이니까!!!!
먹는다면 먹고야 마는 시식단이니까!!!!
나를 봐 줘 애슐리!!!!
나의 이 현란한 포크놀림을!!!!

 

아이들 먹으라고 와플도 구워 왔다~
아이들이 잘 먹더라.
다음에 배 덜 부르다고 하면 두 번 구워줘야겠다 ㅋㅋㅋㅋ

 

 

정말 맛나게, 배부르게 먹었다~!!! 
애슐리치즈파티 시즌은 정말.... 잊지 못할 거 같다.
다른 시즌보다 더 내 마음을 체다치즈로 감싸고
내 눈가를 부드럽게 녹혀 줬다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또 갈테야요, 신도림맛집 애슐리클래식!



# 본 후기는 신도림 애슐리클래식으로부터 시식권을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