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0817_처음 가 본 킨텍스 텔레몬스터!

by tubebell 2019. 8. 23.

킨텍스(KINTEX)는 유명한 컨퍼런스홀인데....

이 곳에서 베이비 페어나 각종 문화 행사도 많이 열리곤 한다.

'텔레몬스터'라고 MBC의 캐릭터인 듯 한데...

시즌제로 거대한 놀이방을 꾸며 놓고 운영한다는 얘길 들었다.

 

텔레몬스터의 장점이...

- 한 번 입장하면 폐장 때까지 하루 종일 있어도 됨

- 실내에 텐트, 돗자리 가능!

 

그래서 가 보았다.

시즌 종료 하루 전에 ㅋㅋㅋㅋ

(정기권을 끊어서 2회 이상만 가도 남는 장사일 듯 ㅋㅋ)

 

이 떄까지만 해도 자다 깨서 말 잘 안 듣는 아이들.

텔레몬스터가 뭔지도 모르고 왔으니 기분이 안 좋을 만도 하지 ㅋㅋㅋㅋ

 

컨퍼런스홀을 엄청 크게 잡고 운영중인데

하루 안에 다 즐기기 어려울 정도다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매머드 바운스!!!!

줄을 좀 서야 하는 정도인데도 두세번 들어갔던 거 같다.

역시 남자 아이들은 이렇게 난리를 쳐야 제 맛이지 ㅋㅋㅋㅋ

 

진격의 슬라이드... 라고 어른이 보기에도 겁나는 슬라이드가 있는데

타고 나면 아이들이 모두 벙찐 표정 ㅋㅋㅋㅋㅋ

 

대신 이렇게 작은 아이들용 슬라이드도 있다.

 

 

중간에 마술쇼도 하는데....

애들이 정말 좋아한다 ㅋㅋ

 

 

안에 작긴 하지만 회전목마도 있고....

(대체로 모든 직원들이 친절했는데 여기만 불친절 ㅋㅋ)

 

안에서 이벤트 같은 걸 많이 하는데...

도장을 5개 받아 가면 사은품을 주는 것도 있고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먹을 걸 주기도 한다.

 

그래서 애들한테 시켜 보려 하는데.....

 

 

말하기도 전에 알아서 가서 포즈를 취해준 덕분에

잼난 사진을 건졌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여기서 받은 사은품 절반 정도.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더라 ㅋㅋㅋㅋ

 

실내라 덥지도 않고 아이들도 다양하게 즐기다 보니

11시에 입장해서 폐장 시간인 6시에 나왔다. ㅋㅋㅋㅋ

겨울 시즌에도 와 볼만 할 것 같다!

(티켓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해야 저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