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0714_상상나라 어린이 박물관, 생각보다 훨씬 좋다!!!

by tubebell 2019. 7. 15.

아이들 데리고 여기 저기 다니면서

사실 광진구의 어린이 대공원에 가 보려고 시도를 안 했던 건 아니었다.

갈 때마다 주차를 위해 서 있던 어마어마한 차량의 행렬....

매번 그걸 보고 포기했었지 ㅠㅠㅠㅠ (얘들아 미안...)

 

소랭이가 응모한 상상나라 체험 이번트에 당첨 되어

한음/한성이를 데리고 셋이서 조촐(?)하게 상상나라 박물관으로 향했다.

어린이대공원 정문 옆에 있는 곳이어서 아침 일찍 출발~

(오픈 시각은 10시부터이다, 온라인 예약 가능)

 

일찍 간 덕분에 주차는 수월.

대신 대기 시간은 길~~~~ 었다.

주변을 둘러보기로 한다.

대공원 전체 지도를 봤는데....

와.. 너무 넓어서 다 둘러보진 못하겠더라;;;;

 

입장 시각이 되어 안으로 이동했다.

몰랐는데... 다둥이(3명 이상) 가족에겐... 비용이 무료!!!

앞으로도 무료로 올 수 있다는 거였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아빠의 체력이 남아돈다면, 또 데려 오마 ㅋㅋㅋㅋ

 

사람들 평이 대부분, 이 곳은 최고의 키즈카페다, 가성비 좋다 하길래

잔뜩 기대를 품고 갔다.

3층의 물놀이가 사람이 가장 많이 붐빈다기에

3층부터 공략을 하려 했는데....

1층에서 자꾸 밍기적댄다 ㅋㅋ

어케 겨우 설득해서 3층으로 고고~

물놀이장에 아직 아이들이 많지 않다.

 

옷이 젖지 않게 우비 비스무레한 것도 나눠 준다! ^^

물놀이에 흥겨운 아이들!

온 몸이 덩실덩실~!!!

 

여기서 얼마나 놀았는지 모르겠다.

사실 두 번이나 와서 놀았다 ㅋㅋㅋㅋ

 

3층에는 이외에도 공기 관련 체험하는 부스가 있고....

퍼즐을 맞추거나....

 

 

 

방송 체험을 하는 곳이 있으며....

 

직업 체험장 한 켠에 공사장 체험도 있었다

진짜 재밌는 가성비 짱 키즈카페 맞네~ ㅋㅋㅋㅋㅋ

 

2층으로 이동해 보았다.

우주 관련 다양한 시설물들이 있어서

애들이 이것 저것 구경하고 체험할 것이 많다.

 

외계인의 굿모닝 댄스 따라하기~ ㅋㅋ

 

외계인에게 편지 보내기...

사실 옆방의 어떤 통에 쌓이게 된다 ㅋㅋㅋㅋㅋ

아이들 체력 소진시키기 좋은 그물 놀이터 ㅋㅋㅋㅋ

 

 

3층에 다시 와서 물놀이 한 판 하고...

코스프레 체험을 해 보고 싶다 해서 이것 저것 입혀주었다.

여기 공간도 적당하고 체험할 것도 많아서...

몇 번은 더 와도 될 것 같았다.

무엇보다... 상상나라에서 놀다가 지루하면

대공원으로 기냥 나와 버리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

 

대공원 분수에서 결국 온 몸을 적시는 한성이.

한음이는 좀 컸다고 말을 잘 듣는다 ㅋㅋㅋㅋㅋ

 

다음 번에는 수영복 입혀서 와서

분수 체험도 하기로 했다!

상상나라, 어린이 대공원 정말 좋은 곳이다!

주변 부모님들과 아이들은 참 좋겠다 ㅠㅠ

 

+ 내부에 식사할 장소가 마땅치 않다.

대공원은 별도의 입장료가 없고, 상상나라는 입장시 팔목에 찍은 도장으로 재입장이 가능

주변의 식당가를 이용하는 편이 더 좋을 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