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0526_우리 가족 네 번째 차, 패스파인더!

by tubebell 2019. 5. 26.

몰랐는데... 

첫 번째 차였던 포르테 관련 글도 없었는데....

세 번째 차인 알티마도 여지껏 글을 안 썼다니!!!!!

 

포르테도, 올란도도 마음에 드는 좋은 차였지만

알티마는 정말 나중에 다시 찾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차였다.

일본... 기술로는 정말 무섭긴 무섭다 ㅠㅠ

생전에 찍었던 알티마 인증샷!!!

멋진 디자인, 날렵한 주행력!!

(물론 가끔 속을 상하게 하는 요인들도 있었지만....... ^^;;)

 

암튼 이제 세 아이, 다섯 가족이 되었기 때문에

대형 SUV와 미니밴을 찾을 수 밖에 없게 되었다. ㅠㅠ

그래서 정말 머리 아프게 고민한 끝에....

 

(소랭이를 설득하기 위해 만든 ppt 장표 중 일부 발췌 ㅋㅋㅋ)

 

그래도 잘 아는 닛산.

크기 면에서 팰리세이드보다 크고

가솔린이라 생각보다 정숙한 패스파인더로 가게 되었다.

 

미션 문제가 좀 두렵긴 했는데

그나마 보증기간 남은 중고 매물을 구해서 알티마 판매와 더불어 바로 패파 구매!!!

중고 차량이라 색상을 고를 여유는 없었는데...

그래도 그레이 색상이라 괜찮은 듯 싶다.

다자녀 혜택으로 인해 취등록세 0원!!!!!!!

https://www.gov.kr/portal/service/serviceInfo/131200000008 )

 

취등록세 합쳐서 200만원이 안 되면 전액 면제!!!

200만원이 넘으면 취등록세의 15%만 내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물론 이것은 7인승 이상 차량일 때만 적용)

 

그래도 이게 어디냐!!!!

 

 

암튼 패스파인더.... 가솔린이라 정말 조용하고...

CVT + 3.5의 조합은 꽤 달릴만 하다.

 

암튼 우리 가족이 다 탈 수 있는 차이니 앞으로 잘 달려 보자꾸나, 안전하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