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에서 나온 아기바람 선풍기... 괜찮네? ^^

by tubebell 2015. 7. 20.

지난 번 날개 없는 선풍기(http://tubebell.tistory.com/286)를 사서 만족한다 했는데...

다른 선풍기도 고장이 나서 하나 더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문제는, 날개 없는 선풍기가 풍량이 살짝 약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올랐다는 것!!!!!

 

그래서 검색 중에 한일에서 나온 [아기바람 선풍기]라는 게 있어 구매를 해 보았다.

 

 

 

 

박스를 따악~ 하고 열면!!!!!

 

 

 

 

조립의 시간이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어렵진 않다.

 

 

짜잔~ 깔끔한 선풍기의 자태.

 

 

 

버튼은 모두 터치식이며....

맨 왼쪽의 아기바람을 누르면.... 정말 초저속으로 회전한다.

갓난 아기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용할 듯.

 

 

 

 

리모컨도 포함되어 있는데...

애들이 잃어버릴까봐 결국 잘 안 쓰게 되더라. ㅋㅋㅋ

 

이 선풍기의 또 다른 특징은

선풍기 망을 만지면 정전기 체크로 선풍기가 중지한다는 것!!!

 

무슨 소리냐~

다음 동영상을 보시라!!!!

 

 

 

 

선풍기에 잠깐 손을 대면 잠깐 정지,

그리고 오래 대면 아예 전원이 꺼진다....

 

신기하지? ㅋㅋㅋ

애 키우는 집에서 쓸만한 괜찮은 선풍기 같다.

아직 살아 있네, 한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