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서구의 꿀같은 박물관, '국립생물자원관'!!!!

by tubebell 2015. 5. 30.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늘 주말마다 '어디에 데려갈까'를 고민하게 된다.

아이들이 같은 곳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부모 마음에는 늘 새로운 것을 보여주고 싶으니까.

갔던 데 또 가면 질리기도 하고....

 

동물과 공룡을 좋아하는 한음일 위해 박물관을 찾던 중

'국립생물자원관'이라는, 약간은 생소한 곳의 박물관을 알게 됐다.

인천시에서 운영하는 것 같은데.... 주차, 입장료 모두 무료!!!!!

 

그래? 싸면 무조건 고고 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인천 서구 경서동 2-1, 전화번호는 032-590-7000 이다.

환경로를 따라가다가 입구를 통해 쑥 들어가야 한다.

 

 

 

 

연구단지가 꽤 큰데... 입구쪽이 국립생물자원관이다.

 

 

 

 

 

멀리서 국립생물자원관을 찍은 모습.

엄청 크고 넓고.... 무엇보다 내부 컨텐츠가 알차고 유익하다! ^_______^

이게 다 공짜라니~ 무슨소리요!!

 

 

 

 

 

건물 바깥에 미로로 된 정원과... 각종 동물 조형이 있는데

여기서부터 우리 아이들 정신 못 차리기 시작 ㅋㅋㅋㅋㅋ

 

 

 

 

 

 

 

 

 

 

 

한참 만에 저렇게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ㅋㅋ

 

 

 

 

 

 

 

가끔 이렇게 특별 기획전도 하는데

이번에는 철새전을 한다 해서 구경해 봤다.

 

각종 새들의 모형이 가득!!!!

 

 

 

 

 

 

 

한음이는 알을 좋아하는데

그런 알들이 잔뜩 모여 있다. ㅋㅋ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건물 내의 매점 및 식당으로 갔다.

 

그 동안 먹어보고 싶던 맘스X치가 있다는 말에

고민도 안 하고 바로 결정!!!!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더라 ㅋㅋㅋㅋ

역시 치킨은 늘 옳다!!

 

 

 

 

 

 

 

 

감동 받아 찍은 싸이버거 ㅋㅋㅋㅋ

사실 구내 식당에서 밥도 팔고 있다.

 

 

 

 

 

 

 

 

 

 

 

 

 

 

 

 

 

 

 

 

 

 

 

 

 

 

 

 

 

중간에 이렇게 물고기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다른 아쿠아리움처럼 손을 담글 수 있는 곳은 아니다.

 

 

 

 

 

 

 

으악!!! 똥이다, 똥똥똥!!!!

ㅋㅋㅋ 사실은 동물들의 다른 똥을 모형으로 만들어서

만져보고 느껴보게(?) 한 것

 

 

 

 

 

 

 

 

새들의 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시청각실도 있다.

 

 

 

 

 

 

 

제 2 전시실은 제 3 전시실과 이어져 있는데...

입구는 이렇게 수풀로 우거져 있는 모습으로 꾸며놨다.

 

 

 

 

 

 

 

 

 

 

 

 

 

 

 

 

제주도 곶자왈을 참고로 만든 곳이라는데.....

참 멋있게 만들어 놓았다.

 

저 곳의 식물들도 모두 제주에서 온 것일까?

 

 

 

 

 

 

 

 

 

 

 

 

 

 

나가서 아까 다 못 논 한을 풀어주시고!!!

실컷 구경하고 놀다 오니 두세시간이 훌쩍 간다.

 

정말 좋은 박물관~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다 ^____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