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지리산 수련관 당첨, 남도 여행을 떠나자!

by tubebell 2015. 3. 13.

소랭이와 내가 같은 회사를 다녀서 얻는 몇 가지 장점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회사 수련관 당첨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는 점!!!

 

그래서 이번에도 전략적 응모(?)를 통해....

주말 지리산 수련관 나들이에 당첨됐다! 꺄호~~~~~~

 

그런데 일기예보를 보니, 가는 날이 비 오는 날 -_-;;;;

 

 

 

도착하니 지리산은 제대로 보이지 않고....

내리는 비에 물안개만 자욱했다....

 

뭐 이것도 나름 운치 있긴 했지만~ ^^

 

 

 

 

 

에라, 모르겠다!

첫날은 방에서 가족 사진이나!!!!!

 

지리산 수련관의 구내 식당도 맛났다!

kt 수련관은 다 맛나는 듯 ^______________^

(애들이 둘이 되면서부턴 식당에서 사진 찍는 건 넘 어려워졌다 ㅠ.ㅠ)

 

 

다행히 다음 날 하늘이 아주 화창하게 갰고....

 

 

 

 

우리는 첫 번째 행선지로

남원의 광한루를 찾아보기로 했다.

 

남원이라....

한 번도 안 가 본 곳이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다음에 한 번 따로 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겸둥이들, 소랭이와 한성이.

 

 

 

 

 

훈남 한음이 독사진!

 

 

 

 

여유와 포스가 넘치는 엄마 ㅋㅋㅋㅋ

 

 

 

 

따로 뛰는 형제들 ㅋㅋㅋ

 

 

 

 

 

 

 

 

 

 

 

 

 

 

 

 

 

 

얘들아~~~~~

가족사진은

앞을 보고 찍는거야...

 

땅이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광한루 안에는

춘향 박물관? 고증? 뭐 암튼 그런 곳이 있다....

 

 

 

이름부터 '월매집'이라니 ㅋㅋㅋㅋㅋ

(월매는 춘향이 어머니의 이름이다)

 

 

 

 

 

 

 

남원의 구경이 끝나고....

화개 장터(1시간 거리다;;;;)도 한 번 구경해 보자 해서 차를 타고 슝슝 이동했으나.....

 

 

길 막힘.

장터 볼품 없음.

가격 비쌈.

 

 

 

 

3연타에 짜증이 잔뜩 난 소랭이의 얼굴이 보인다 ㅋㅋㅋ

 

 

 

 

중간에 들린 식당.

적당한 가격에 맛은 남도의 맛이었다. ^_____________^

 

 

오전 내내 부지런히 여기 저기 돌아다니고 점심도 먹었으니....

이제 이 날의 마지막 행선지인 순천 드라마 촬영장으로!!!

 

사실, 원래 더 가고 싶었던 것은 순천만 정원과 습지였는데...

애들이 아직 어린 관계로 그 곳은 먼 훗날 다시 오기로 했다.

 

 

 

 

 

 

여기 저기 옛스러운 느낌이 물씬!!!!

 

 

 

 

 

이 장소가...

영화 [허삼관] 촬영 장소라 한다.

하정우네 집 ㅋㅋㅋㅋㅋ

 

 

 

 

 

 

 

 

 

 

 

 

 

 

 

 

 

 

 

 

 

 

 

 

 

 

 

 

 

 

 

 

 

 

 

 

 

 

 

 

 

 

 

다리 밑에서 한성이를 파는 소랭이 ㅋㅋㅋ

 

 

 

 

 

 

 

 

 

 

 

 

 

촬영장 위쪽으로는....

아예 오래 된 달동네를 재현해 놓은 동네가 있는데

규모가 꽤 크다!!!

 

처음엔 끝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한음이가 제일 앞장서서 올라가더라 ㅋ

 

 

 

 

 

 

 

 

 

 

 

 

 

물티슈 사채업자 한음 ㅋ

 

 

 

 

 

 

 

아, 손님. 차용증은 가져가셔야지~~~~~~~~~~

 

 

 

 

 

 

 

마지막에는 아까 봤던 허삼관 촬영장소에 와서

가족사진으로 마무리를 했다~

 

 

 

 

 

 

 

 

남도 여행은 특별한 게 없어도

늘 설레고 즐거운 것 같다!!!

 

또 가고 싶다, 남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