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깡냉이네 다락방 후기! 행신동 해피방방 실내놀이터에 다녀오다.

by tubebell 2014. 10. 31.

 

최근 '깡냉이네 다락방'이라고 리뷰 전문 블로그를 소개 받아

글도 구경하고 이벤트도 종종 신청하고 있다.

 

그 곳에서 실내 놀이터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응모했는데

당첨!!!!!!!!!!!!!!

 

우리 한음이 완전 신나겠군!!! ^______________^

 

우리는 연휴를 맞이하여 고양시 덕양구 행신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해피방방 실내놀이터로 향했다!

고고!!!!!!!!!!

 

 

 

해피방방 행신역점은 행신역에서 나와 보이는 앞쪽길로 한 블럭을 지나면 바로 보일 수 있다.

1층에 원할머니 보쌈이 있으므로 찾기 어렵지 않다.

(우린 점심을 여기서 뚝딱!!!! 진짜 힘들게 먹었다 ㅠㅠ)

 

 

원할머니 보쌈이 있는 건물의 4층이다.

 

그런데 앞쪽에는 그냥 도로이고

주차를 할 공간이 없다?!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해야 하는데

조금 돌아 가야 한다.

 

 

 

이렇게 돌아 가야 한단 말이지.....

우회전입니다~ 또 우회전입니다~ 또 우회전했다 좌회전입니다..... -_-a

 

그러고 나면....

 

 

 

이렇게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온다.

 

여기서 한 가지 팁!!!

이 곳의 유일한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약간은 비좁은 주차 공간으로 인해

주차를 두려워하는 분들은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니 엄청 깔끔하고 화사한 실내의 모습이 보인다.

사장님과 아르바이트생들 모두 엄청 친절하고.... 부모님, 아이들에게 엄청 신경을 쓰는 모습이 엿보여 좋았다.

(그래서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얼른 쏙 숨어버리는 알바생 ^^;;;)

 

 

 

 

이곳의 가장 장점은 부모님의 입장료가 정말 저렴하다는 것!!!!

다른 곳에 가면 어른도 거의 만원 안팎의 돈을 받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질 않았다.

하지만!!!!!

이 곳은 어른이 하루 종일 단 돈 2천원!!!!!!!

2만원이 아니라 2천원!!!

 

대신 아이는 1시간에 4천원이지만....

이것도 다른 실내 놀이터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 편!!!

 

게다가 부모님들은 입장료를 내면 음료수 한 잔을 제공하니.....

사실상 거의 무료인 셈? ㅋㅋㅋㅋㅋ

 

 

 

가운데 저렇게 아름드리 (인공)나무가 멋지게 자리잡고 있다.

분위기 좋은데~ ^^

 

 

 

 

 

 

여기는 편백나무로 온통 둘러싸여 있는

수유실 겸 휴게실이다.

 

한성이가 쉬야를 해서 기저귀를 갈러 잠시 들어가 봤다.

 

 

 

와우~

여기는 수유실이냐, 사진찍는 방이냐~ 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쁜걸? ^^

 

 

 

 

그래서 기저귀 갈아 입히고 이렇게 한성이도 한 컷 찰칵!!!!

아이가 이 방을 너무 좋아하더라 ㅋㅋㅋㅋ

 

 

 

 

 

 

이 방은 피톤치트를 가득 머금은 편백나무 조각으로 가득한 방이다.

나무조각으로 뭘 하든 상관 없다.

 

삽으로 모래놀이 하듯 갖고 놀아도 되고

속에 손이나 발을 집어넣어도 된다.

 

바스락 소리를 내면서 걸어다녀도 재밌는 거 같은데

나도 한 번 걸어보니 발바닥이 살짝 아프더라 ㅋㅋㅋㅋㅋ

 

암튼 몸에 좋은 편백나무를 써서 참 좋고

아이들도 우르르 몰려와 노는 곳이다.

 

운 좋게 한음이는 독사진도 찍어봤다. ㅋ

 

 

 

 

 

 

 

근데 주의할 점이 있다.

이 나무가 살짝 딱딱한 편이라 좀 어린 아이의 경우 혼자 들여보내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다.

다치는 것보다는... 먹거나 다른 아이에게 던져서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

(우리 착한 한음이도 갑자기 그런 짓을 하길래 다른 애들에게 너무 미안했다... ㅠ.ㅠ)

 

 

 

 

옆에는 남자 아이, 여자 아이 모두 좋아하는 장난감들로 가득한 블럭방.

아이들이 수시로 들어와서 온갖 장난감을 다 꺼내 놓고 어지럽혀 가면서 놀 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이 빠지고 나면 사장님과 직원들이 와서 금세 치우고 간다.

참 부지런한 직원들 ^^

 

 

 

 

 

 

 

그 방 옆으로 노래방이 있는데......

노래방은 파티룸으로도 쓸 수 있단다. ^^

 

2시간 기준 작은 방은 1만원, 중간 방은 1.5만, 큰 방은 2만원이라 하는데...

외부 음식도 반입이 된다고 하네?

 

참 실속 있고 괜찮은 장소 대여법인 것 같다.

 

 

 

 

 

싸이키 조명까지 지원되는!!!! ㅋㅋㅋㅋㅋㅋ

나름 갖출 건 다 갖춘 최고급 노래방! ㅋㅋ

 

 

바깥쪽으로는 Xbox로 몸으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실행되고 있어서

조금 큰 아이들은 요런 걸 가지고도 놀 수 있었다.

 

 

 

 

잠시 음료수를 사러 갔는데....

저렇게 빵과 음료 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는 디너롤 세트를 먹었는데, 빵 맛도 괜찮았다.... ^^

 

 

 

 

무엇보다도 이런 곳은 청결이 우선인데

쓰레기통이지만 쓰레기통같지 않은 깔끔함을 자랑하던 쓰레기통. ㅋㅋㅋㅋ (무슨 말인지... ㅋㅋ)

 

 

그 옆으로는.... 기다랗고 커다란 공간이 있는데....

엄청나게 넓은 트램폴린 방이 있었다.

 

그야말로 보이는 모든 곳이 트램폴린!!!

 

 

모든 아이들이 광적으로 뛰어다닌다 ㅋㅋㅋㅋㅋ

 

 

 

한음이도 잠시 분위기를 살피더니....

 

 

 

 

 

뛴다...

뛰기 시작한다......

 

 

 

 

이렇게 탈진할 때까지 ㅋㅋㅋㅋㅋ

(거의 1시간 넘게 이것만 했던 것 같다 ㅠ.ㅠ)

 

 

 

자...

이 곳의 평가를 한 번 내려보겠다.

 

우선 단점!

 

1. 주차장이 협소해서 차를 세우기가 약간 불편하다.

 

 

그 다음 장점! (엥? 단점이 하나라고? 그래, 하나 맞다 ㅋㅋㅋㅋㅋ)

 

1. 저렴한 요금 (특히 부모님들 요금은 거의 서비스 수준!!!)

2. 깔끔하고 이쁜 실내

3. 맛난 간식류

4.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운영 (장소만 빌려 주고 외부 음식 반입 오케이~)

5.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다양한 놀이기구 배치

6. 친환경적이고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배려

7. 아주아주 아주~~~~ 넓어서  애들이 무지 신나게 뛰어 노는 넓직한 트램폴린 방

8. 부지런하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

 

많기도 하다.....

업체 지원을 받아 가긴 했지만, 정말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다양한 칭찬을 적어 본다. ^^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761-4 4층이다.

전화번호 031-979-5002

 

아주 아주 강추하는 실내 놀이터이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