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보물 한음이의 두 번째 생일~

by tubebell 2014. 6. 23.

한음이가 태어난 지 벌써 꽉 찬 2년이 되었다.

 

밝고 명랑한 아이로 자란 우리 한음이에게

엄마 아빠는 그저 고마운 마음 뿐. ^_____________^

 

 

 

 

귀여운 한음이를 닮은

예쁜 토끼 케이크를 구매!!!!!!!!!

(사지 마세요~ 맛은 별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들어 케이크를 좋아하는 한음이는

보자마자 신이 났다. ^___________^

 

 

 

 

 

 

 

 

 

 

 

 

 

 

촛불을 힘차게 불어 꺼 봤으나~~~~~~

 

 

 

 

 

잘 안 꺼진다 ㅋㅋㅋㅋ

 

 

 

 

 

 

 

다시 도전!!!!!!!!!!!!!!

눈까지 질끈 감고!!!!!!!!!!!!!!!!

 

 

 

 

 

 

 

 

 

 

 

 

 

 

겨우 촛불 끄기 성공! ㅎㅎ

 

 

 

 

 

 

케이크 커팅도 하고~

 

 

 

 

 

 

 

 

 

 

 

형의 생일날 한성이가 빠질 수 없지!!!!!!!!!

 

 

 

 

 

어린이집 친구들과 선생님께도

이렇게나 많은 선물을 받았답니다.

 

생일상 차리느라 고생한 소랭이에게도 감사 ^^

그리고 한음이 두돌을 축하해 준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감사~

 

사랑 받는 한음이,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렴 ^___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