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 번째 회사 비공식 야유회 ㅋㅋㅋ

by tubebell 2014. 6. 14.

우리 팀 사람들은 꽤나 인성이 좋다.

그래서 죽이 잘 맞는 편인데......

 

더욱 강한 단합을 위해

토요일날 비공식적으로 모임을 하기로 했다.

 

타이틀은 '가족 고기 모임' ㅋㅋㅋㅋㅋ

 

 

양재 시민의 숲 내에 있는 바베큐장이 있는데

비용 무료!

재료만 준비하면, 그냥 가서 구워먹으면 된다.

 

때문에 서울시 예약 사이트( http://yeyak.seoul.go.kr )에서 엄청 인기리에 매진되곤 한다.

예약일로부터 21일전 아침 9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는 토요일 아침시간으로 예약을 하고

이른 아침부터 숯불을 피웠다. ㅎㅎㅎㅎㅎ

 

 

 

고기굽기의 대가 박대리, 김대리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대리가~

구경은 사원이~

 

멋진 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글지글........

우와, 실감나게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윤기 보소~~~~~~~~~

캬~~~~~~~

 

 

 

 

 

 

 

 

 

 

 

 

 

과장님 따님이다.

키가 크고 늘씬한 숙녀 아가씨 ^____________^

 

 

 

 

 

처음 보는 솔방울을 들고

신이 난 한음이 ㅎㅎㅎ

처음엔 안 만지려 하더니

한 동안 저것만 가지고 놀았다.

 

 

 

 

 

내가 손 씻기는 장면을

누군가가 도촬했다 ㅎㅎㅎㅎ

 

 

 

 

 

 

 

 

 

과장님 가족의 행복한 한 컷!

 

 

 

 

 

 

 

 

 

 

 

 

 

 

 

 

 

 

김대리 와이프, 사원 남친이 보인다.

 

 

 

 

 

모든 가족 풀샷!!!!!!

 

 

 

 

 

사원 커플샷.

 

 

 

 

 

 

 

 

누나와 약간 (아주 약간~ ㅋㅋㅋ) 친해진 한음이.

 

 

 

 

 

그 새 사원의 남친은 뻗어버림 ㅋㅋㅋㅋㅋ

 

 

 

 

 

 

재밌었던 모임의 동영상을

박대리 와이프가 만들어 주었다~

 

 

 

 

 

 

 

 

즐거웠던 모임~

다음에 또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