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택식물원 나들이.

by tubebell 2013. 7. 6.

처음으로 연규네 가족과 함께 근처 나들이를 가기로 했다.

연규네 딸 봄이도 함께 오는 자리라 아주 멀리는 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근교로 찾아본 곳이 한택 식물원.

대지가 20만평에 달하는, 용인에 위치한 식물원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옥산리 365)


그러나 우리가 두 가지를 간과한 것이 있었는데

첫 번째는 '수목원'이 아닌 '식물원'이라는 것과....

때가 7월이란 것이었다 -_-;;;;



어찌나 덥던지 식물원을 도착하자마자 작렬하는 햇빛에....

문 열고 몇 걸음 걷자마자 땀이 비 오듯 쏟아지기 시작했다.


게다가 유모차를 안 타려는 핸음이....

왜 유모차를 가져왔는데 타질 못하니 한음아 ㅠ.ㅠ


덕분에 양쪽 집의 아빠, 엄마들만 고생하고

얼마 쉬지도 못하고 돌아왔지만....

다음 번에 날씨 좋을 때 가볍게 가도 좋을 거 같다.


그 땐 한음이가 직접 걸어다녔으면 좋겠다 ㅎㅎㅎㅎ







탁발승이 된 지 얼마 안 된 신선한 한음이 ㅋㅋㅋㅋㅋ








연규네 가족도 한 컷! (오렌지 슈르슈가 빛나는 부부다 -_-;;;)



단체 사진 찰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