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햇님 수면등

by tubebell 2013. 6. 1.

서울대 쪽으로 병원 갈 일이 있어 가는 길에

길가에서 신호가 걸려 대기를 하고 있는데

옆의 조명가게에서 뭔가가 보인다.


노란색 햇님 모양.


앗, 저것은!!!!!!!!!!!!

내가 한음이 방에 그토록 달아주려 했던 햇님 모양의 수면등!!!!!!!!!!



다음 번에 꼭 들리리라 결심하고, 소랭이에게도 꼭 들리자고 했다.





그래서 결국.......

다음 번 외출길에

득.템!!!!!!!!!!!!!!!!!!!!



이제 그 제품을 공개합니다~~~~~~~







 

짜잔~~~~~~~~

다소 촌스러운 모양의 박스;;;;;;;;

저게 미국 제품을 카피한 거 같은데.... 미국 제품은 두자리수+만원 단위의 가격이다 -_-;;;;;




상자를 열면........

요런 모양의 햇님이 들어 있다.

아주 딱딱하지는 않은 플라스틱 재질이고.....

뒤쪽으로 철재판과 전구 소켓이 달려 있다. 



그래서 코드를 꽂으면.....

요렇게 이쁘게 빛난다는 거!!!!!!!!!


무엇보다 더 좋았던 건........



전선 중간에 Dimmer(다이얼로 돌려 밝기를 조절하는 스위치)가 달려 있어

더욱 더 좋다는 것!!!!!! ㅋㅋㅋㅋㅋ

우왕 너무 좋아~~~~~ 






한음이 방에 설치한 모습.

기존에 달아 두었던 열기구 모형과 정말 잘~~~~~~~~ 어울린다 ^_________^





무엇보다.....

한음이가 아주 좋아해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