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음 모음.

by tubebell 2013. 4. 23.

이제 10개월차인 이한음입니다. :)

 

 

 

목욕할 땐 너무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_______________^ 

 

 

 

 

장난감도 잘 가지고 놀구요~ 

 

 

 

 

요즘엔 물건이나 벽을 잡고 잘 일어서요!!

 

 

 

 

 

 

엄마, 이제 나 보행기 탈 나이는 지났어요!!!

(무슨 소리, 너는 아직 아가란다 ^^;;)

 

 

 

아, 그런가? ㅋㅋㅋㅋ

 

 

 

한음이를 위해 산 신발.

메이커지만, 저렴하게 구매!!!!!!!!!!!!

 

 

 

 

아직 신발이 뭔지 몰라 오히려 박스만 갖고 노는 한음이 ^^;;;

 

 

 

 

 

 

요즘엔 책도 의젓하게 본답니다.

(보는 척일지도 ㅎㅎㅎㅎ)

 

 

우리 한음이.......

벌써 이렇게나 많이 컸네요!!!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요, 한음아~~~ ^_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