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0년 추석, 하면 떠오르는 것? 물난리 -_-;;;

by tubebell 2010. 9. 22.

이 사진이 뭔지 아십니까? ;;;;;;

이것은 2010년 9월 21일, 그러니까 추석 전날의 기상 사진이다.
어떻게 저렇게 구룸이 집중적으로 뭉쳐 있을 수 있는지 모르겠으나.....
북태평양 고기압의 다습함과..... 때마침 불어온 남서풍이 저렇게 수렴대를 만들어 냈다고 한다;;;

나는 가을에 비가 그렇게 미친 듯이 내리는 건 처음 본 듯 하다....
내가 잊지 못하는 1998년도에는, 그래도 여름에 게릴라성 폭우가 내렸지만..... 가을은 아녔다 -_-;;


아무튼 뭔가를 하러 목동에 갔다가
밥만 먹고 왔지요~~~~ -_-;;;;

목동 거리가 물에 잠겨 있었다.
사실 이 때까지도 충분히 많이 왔다고 생각했으나..... 이 기세로 두 배는 더 온 듯 하다;;;;

비 때문에 하얗게 보이는 풍경들......

장화를 신은 여성이 나가서 발걸음을 옮기지도 못하고 있다.
장화를 신어도 별 소용 없었을 것이다;;;

여기는 남부순환로;;;;;;
방배 지역이 물폭탄을 맞았다.
(나중에 뉴스 들어보니 전철역도 침수되고 난리났다고 들었는데;;;)


차들이 잠수함 모드로 움직이고 있다 -_-;

사람들이 꽤나 많은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데.... 즐거운 명절, 잘 수습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