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ream Philharmonic Orchestra!

by tubebell 2010. 4. 20.
내가 좋아라 하는 용차장님이 총무로 활동하시는
'드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2회 정기공연이 있었다.
난 1차 때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던지라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용차장님이 사진을 좀 도와주지 않겠냐고 하셨을 때
선뜻 '네! 제가 하겠습니다!' 하고 대답을 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행사 팜플렛에 놀랍게도
내 이름이 떡 하니 박혀 있더라는;;;;;;;

'사진 : 이XX'

헉.. 이젠 배수진이다.....
어디로 도망갈 수도 없어!
앞으로 돌격~~~~~~~~~ (뭐하는거냐;;;;)

아무튼 공연 시작 전 몇시간전에 도착하여 사진기 세팅을 하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공연 사진은 오랜만에 찍어보는 것인데 참 좋았다.
뭐랄까... 열정이 담겨지는 느낌이랄까?
게다가 나 역시 너무나도 좋아하는 음악이어서, 전혀 지루하단 느낌이 없었다.

그래도 역시 중책을 맡고 찍다 보니 힘들긴 하더라;;;;;;

지금부터 드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2회 공연 모습을 공개합니다~




공연 시작 전이다.



몇 시간의 리허설이 끝나고....준비된 PPT로 공연이 시작되었다.



박수를 더 크게 치라고 유도하는 PPT ㅋㅋㅋㅋ

이 분이 바로 등산하실 때마다 용사마빈라덴이 되시는
전설의 클라리넷 플레이어~ 용차장님이시다! 두둥!!!



이 귀여운 꼬마 아가씨는 용차장님의 따님.
아빠와 함께 하는 오케스트라라니..... 이거 너무 멋진 거 아냐? ^^

진심 부럽다 ㅠ.ㅠ




마지막 앵콜은 동영상으로 촬영했다 :)



공연은 성황리에 끝났다.
다들 만족스러운 표정이었다. :)



연구소 사람들이 용차장님을 축하하기 위해
저리도 많이 뭉쳤다. :)



공연 사진의 메인이어서 무대 위를 막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
공연 중에도 2, 3층에서 마음대로 망원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나름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다음 3회 공연 때에도 내가 사진을 찍고 싶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