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 love Spaghetti Alla Carbonara!

by tubebell 2009. 4. 23.

난 느끼한 음식을 꽤나 좋아하는 편이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스파게티, 파스타, 리조또 등의
크림과 오일, 치즈로 범벅이 된 음식들을 즐겨 먹었다.

지금도 난 치즈를 정말 좋아하고, 크림의 경우엔 고급 크림만 먹는다. ㅋㅋㅋ
(나, 된장남? ^^;;)


지난 목요일 삼성역에 가서 스파게티를 먹었다.

늘 시키는 메뉴인 까르보나라(너무 좋아!!!! >.<)와 함께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치킨 스파게티를 함께 먹었다.
(이름을 못 외웠다 -_-;;; 서양 음식 이름 외우는 건 너무 힘들어!!!)




맛난 까르보나라!!!! 아아아아아~~~~~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치킨 스파게티. 그러나... 생각보다 너무 달달해서 약간 쉽게 질리는 맛이었다.


음식 사진 찍기는 무척 어렵다는 걸 알았다 -_-;;;;
더 맛나게 찍었어야 했는데 말이지.....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