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5

200627_단골이 되어버린 아야진 해수욕장 사실 우리는 아야진해수욕장을 한 두 번 간게 아니다. 처음 가고 나서 너무나 마음에 들어 그 후로도 즐겨 가는 곳. 근방의 다른 곳도 가 보았으나... 여기만큼 가족 단위로 가기 좋은 곳은 발견하지 못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한 번 볼까나? ^^ 얕은 물이 어우러지고...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이 곳. 바위 등이 있어서 숨어 있는 각종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곳. 예쁜 조개 껍질을 주워서 신난 형제들. 엄마와 둘째 오빠와 함께여서 신이 난 한설이 ㅋㅋㅋㅋ 몇 주 뒤 또 갔는데 이번엔 광섭이네와 함께 갔다. ㅋㅋㅋㅋ 중간의 식당 바깥에서 한 컷! 그네를 타는 혜인이와 한성이. 함께여서 셋 다 신이 났다. ㅋㅋㅋ 물이 이렇게 맑다구!!! 한설이도 이번엔 수영복 풀 장착으로 즐거움이 두 배! 한성이도 혜인.. 2020. 7. 11.
200606_대망의 신커사진전, 1회?! 이젠 신도림에 살지 않지만 난 여전히 신도림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게다가 다른 지역으로 이사 가고 나서 스텝이 되었.... -_-;;; 암튼 이 커뮤니티는 참 재미있는 행사나 이벤트를 많이 기획하는데 이번에 카페 운영자인 '자유슝가'님과 함께 신커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주제는 '소중한 사람들' 내 사진도 선정되어 주말에 온 가족이 신도림으로 떠났다. 아이들은 신도림에서의 기억이 강렬한지 올 때마다 고향에 온 것처럼 아련한 느낌을 갖나 보다. (사실 한음이 한성이 모두 고향이지 뭐 ㅋㅋㅋ) 이렇게 예전 아파트 배경으로도 한 컷! 문화철도 3층에 도착하자마자 바깥에서 뛰어노는 아이들.... 셋 다 통제가 안 된다 ㅋㅋ 신커사진전 전시회 모습. 소중한 이들의 모습을 이리 모아두니 넘나 예쁘다. 본.. 2020. 7. 11.
200523_8년만에 다시 찾은 물향기 수목원 제목에 쓴 것과 같이 우리는 오산 물향기수목원에 처음 간 것이 아니었다. 2012년 5월에 간 글이 있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땐 한음이도 태어나기 전이라... 우리 둘만 조용히 다녀왔었는데... 8년이 지난 지금 아이 셋이 되어 돌아왔다! 짜잔! (... 하고 웃는 척 해 본다 ㅠㅠ) 주소 :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경기 오산에 이렇게 좋은 수목원이? 하면 오산이다. ㅋㅋㅋ 도착해서 돗자리 깔고 밥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저 네모로 표시한 만경원 구석에 있다. 주차장도 가까우므로 밥 먹고 돗자리는 다시 차에 두는 것도 추천~ 밥을 먹고 나서 가장 재미있는 장소인 미로원으로 가 본다. 많이 낡긴 했어도 여기 꽤 재밌다. 한설이와 팀을 먹고 먼저 중앙 지역에 도착!! ^^ 모든 가족이 도착해서.. 2020. 7. 11.
200516_파주 출판단지 내 지혜의 숲 방문 답답한 마음 풀기 위해 이 험난한 코로나19 시대에 어디를 갈 수 있을까 열심히 검색하다가... "파주 출판단지 가 볼까요?" 그래서 검색해 보다가 발견한 지혜의 숲. 출판도시문화재단에서 만든 비영리 단체라고 한다. 암튼 여기 후기 보니까 책도 많고 아이들과 방문하기도 좋은 듯 해서 목적지로 정하고 출발~! 도서관? 책방? 암튼 한설이에겐 첫번째 방문이다. 오빠들과 찰칼찰칵 찍어 본다. ^^ 요즘 들어 세계의 지리, 역사, 문화에 관심이 많아진 한음이. 부디 시야가 넓어져서 넓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 바깥에 이렇게 자음으로 된 포토존이 있다. 장난꾸러기 한설이 ㅋㅋㅋㅋ 포토존에서 신난 모델 한성이와 난입한 한설 노숙자 ㅋㅋ 어딜 그리 달려가시나? ㅋㅋ 바로 옆에 지지향이라는 게스트하우스도 있는데.. 2020.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