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606_대망의 신커사진전, 1회?!

by tubebell 2020. 7. 11.

이젠 신도림에 살지 않지만 난 여전히 신도림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게다가 다른 지역으로 이사 가고 나서 스텝이 되었.... -_-;;;

 

암튼 이 커뮤니티는 참 재미있는 행사나 이벤트를 많이 기획하는데

이번에 카페 운영자인 '자유슝가'님과 함께 신커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주제는 '소중한 사람들'

내 사진도 선정되어 주말에 온 가족이 신도림으로 떠났다.

아이들은 신도림에서의 기억이 강렬한지

올 때마다 고향에 온 것처럼 아련한 느낌을 갖나 보다.

(사실 한음이 한성이 모두 고향이지 뭐 ㅋㅋㅋ)

 

이렇게 예전 아파트 배경으로도 한 컷!

 

문화철도 3층에 도착하자마자

바깥에서 뛰어노는 아이들....

 

셋 다 통제가 안 된다 ㅋㅋ

 

신커사진전 전시회 모습.

소중한 이들의 모습을 이리 모아두니 넘나 예쁘다.

 

본인 출연작 앞에서 끼부리는 한설양.

 

내 소중한 시키들 ㅋㅋㅋㅋ

사랑해 얘들아~♥

 

액자 옆마다 이 코사지? 를 붙여서

품격을 높여 주신 분은... 바로 이 분

행복한하루님 감사합니다 ^^

 

다음번 신커사진전은 더 재밌는 주제로 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