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0521_QCY는 과연 어떤 회사가 되려나? QCY QS2 구입!

by tubebell 2019. 5. 21.

QCY라고 중국 전자제품 제조사가 있다.

여기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여태까지 두 번 정도 사 봤는데....

항상 뭔가가 조금씩 아쉬웠다.


특히 완전 무선(wireless + codeless)인 Q29라는 이어폰은 다 좋았는데...

내구성이 겁나 취약하고 금방 배터리가 이상 증세를 보임 ㅠㅠㅠㅠ



​바로 이 제품...

2016년도 제품 치고는.... 모양도 괜찮고 다 좋은데..... 왜케 금방 망가졌니....

(가격도 좋았었다.... 27.48 달러...)


그런데 작년부터 QCY T1이라는 모델이 가성비 킹왕짱으로 인기가 아주 높길래

제품을 살펴 봤더니... 기존 그 모델과 너무 비슷한 것이었다.

이거슨 안 돼!!! 하고 모두를 말리고 싶었으나...

내 우려와는 달리 모두들 잘 쓰고 있다는 후기들만...? ㅋㅋㅋㅋㅋ


그러던 어느 날 알리 할인 쿠폰이 있어

나도 후속 모델인 QS2를 구매하였다. 

(이름이 T2, QS2 등 여러가지더라)


한 달 조금 되지 않아 물건이 도착.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물건을 개봉해 본다.

호오... 이쁘다 이뻐!

자석으로 케이스와 착 달라붙는 것도 좋고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 충전, 빼면 자동 페어링도 너무 좋았다~


기존 QCY의 다른 이어폰보다 베이스가 좀 약한 감이 있다.

그래서... 컴플라이 폼팁을 바로 끼워줬다!

이제야 완벽해진 QS2! ㅋㅋㅋㅋㅋㅋ



음악 감상도 적당하고, 통화 품질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 깡패가 괜히 되는게 아녔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