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5

171013_편안하게 다녀 온 제주도 나들이 여름 내내 프로젝트 때문에 온 식구가 고생을 했다. 나도 그랬지만 가장 고생을 한 소랭이... 직장 다니랴, 애들 보랴 정말 고생 했지.. ㅠ.ㅠ 그래서 온 가족이 다 같이 제주도 처가에 방문해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오기로 했다. 그런 이유 때문에..... 거의 놀러 다닌 곳이 없다 ㅎㅎ 딱 한 군데 다녀왔네... 것도 처가 근처인 삼성혈 주변의 '제주 민속자연사 박물관'.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제주도의 지형이나 자연 환경 제주의 문화 등에 대해 모아 놓은 곳이다. 볼 것 자체는 굉장히 많다. 시설도 아기자기 잘 꾸며 놓았다. 그리고.... 우리가 제주도 갈 때마다 종종 들리는 돈까스집이 있다. '데미안'이라는 돈까스집!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무한 리필을 해 준다!!! (실제 무한은 아니겠지만... 2018. 1. 23.
171001_신나는 서울랜드 나들이~ 아이들과 함께 2년 전엔가.... 롯데월드를 다녀 온 적이 있다. 그 날을 잊을 수가 없다. 얼마나 후회스러웠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 데리고 다니면서 그 날만큼 힘들었던 날은 손에 꼽을 정도였던 것 같다. 이제는 한음이 한성이 둘 다 많이 자라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도 종종 야외 활동을 나가기에 이제는 괜찮지 않을까, 해서 서울랜드 나들이를 나왔다. 결과는 대만족!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 그러고 보니.... 에버랜드도 다녀온 적이 있었구나 ^^;; 그 때엔 놀이기구는 거의 못 타고 그저 구경만 한 정도여서 기억이 잘 안 났나 보다... 정말 많이 컸구나 이녀석들........ 무슨 비행기 같은 놀이기구인데... 처음에 타기 싫다고 한 한성이의 표정이 점점 밝아진다. ㅋㅋㅋ 이 곳.. 2018. 1. 23.
170924_부천 생태공원, 생각보다 좋은데? 아이를 키우다 보면, 여유 있는 시간에 어딜 데려 가야 좋을지 항상 고민이 된다. 간 곳에 또 가는 것도 한 두 번이지..... 너무 빈번하게 가면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도 쉽게 질리고 지친다. ㅠㅠ 그래서 자주 가는 카페인 신커('신도림 커뮤니티'의 줄임말이다 ㅋㅋ)에 물어봤다. 주변에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곳이 있느냐고. 많은 분들이 새로운 곳을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 그 중에서 꽤 많은 추천을 받은 곳이 있었다. 부천에 있는 '부천 생태 공원'이 바로 그 곳이었다. 위치는 경기 부천시 춘의동 381 번지인데, 식물원과 박물관, 야외 전시관이 합쳐진 꽤나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었다. 우선 식물원에 들려 여러 가지 식물들을 관찰해 준다. 박물관에는 유충을 만져 보는 체험관도 제공하고.. 2018. 1. 23.
170902_코엑스 아쿠아리움 나들이~ 한 동안 일산 아쿠아플라넷 정기회원권을 끊어 다녔더니 본전은 회수한 대신, 그 곳에 대한 흥미를 온 가족이 잃어버렸다. ㅋㅋㅋ 애들은 그래도 재밌어 하는 줄 알았는데 일반 티켓으로 한 번 더 가 봤더니 후딱 돌아다니다 금세 나와 버리는 아이들 -_-;;; 얘들아... 그거 비... 비싼 티켓이여;;;;;; 그런데 또 수족관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길래 이번에는 목적지를 바꿔 보았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나도 예전에 주일학교 때문에 와 보고는 정말 오랜만에 오는 것이라 구조가 어땠는지도 기억도 안 나더라... 입구에서 아이들과 사진 한 컷 찍고 나서~ 재밌게 생긴 캐리커쳐들을 지나면 입구가 나온다. 이게 무슨 'Angel Fish'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정말 헤엄치는 모습을 보면 천사가 날갯짓.. 2018.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