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5

내게 사 준 선물, Herschel 장지갑! 지갑을 쓴지 꽤 오래 되어서.... (거진 10년이 되어 가는 것 같다) 바꾸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다. 그런데 참 희한하게... 가죽 지갑은 하나도 마음에 안 드는 것이다. 그래서, 천으로 된 지갑이 없을까 하고 오픈 마켓을 겁나 찾아봤으나..... 천 지갑들은 그야말로 아이들이 가지고 다니면 좋을 만한 ㅠㅠ 그래서 아마존을 뒤지기 시작했지. ㅋㅋㅋㅋ 검색 끝에 발견한 것이 바로 'Herschel'사에서 만든 지갑. 남성용 지갑도 천으로 만든 것이 있더라. 알고 보니 이 회사가 우리나라에서는 가방으로 유명하다더만? 튼튼한 기저귀 가방이나 학생들 가방으로 인기가 많다는데... 난 전혀 모르고 샀다. ㅋㅋㅋ 가격도 많이는 비싸지 않아, 나를 위한 생일 선물로 스스로에게 사 줬다. 스타일은 깔끔, 지갑은 .. 2016. 12. 18.
대륙의 실수, 이번엔 선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QCY Q29 인정할 것은 인정하자. 어차피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사든 만든 곳은 거의 다 'MADE IN CHINA'이다. 이는 중국 제조기술을 발전시키는 밑거름이 되었고 방법이 정당하든 부정하든간에.... 중국은 수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나라가 되었다. 그래서... 최근 들어서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 제품과 성능은 비슷하면서 가격은 절반도 채 안 되는.... 이름하야 '대륙의 실수'라고 부르는 제품들이 종종 출몰하곤 한다. 이 대륙 실수 시리즈에 한 몫을 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가 QCY이다. 이미 나는 QCY의 QY8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고 있는데....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다. 최근 들어서 선이 아예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애플의 Airpod부터 시작해서 말이지... 그런데 QCY에.. 2016. 12. 18.
제주도 산굼부리 아.... 이번 제주도 처가 방문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컨디션 최악이었다. 이미 출발 전부터 허리 아프고.... 가자 마자 고열에........ 계속 누워만 있었다. ㅠ.ㅠ 결국 서울 와서 입원을 해 버린..... (소랭이 어머님께 간호만 받은 못난 사위 ㅠㅠㅠㅠ) 그 중간에.... 잠시 몸이 회복되었을 때 아이들을 데리고 산굼부리로 가기로 했다. 이 맘때쯤이면 갈대가 멋있을 거라 생각했고 아이들과 함께 산굼부리로 간 적도 없었기 때문. (한음이를 임신했을 때 방문했더랬지... http://tubebell.tistory.com/220 참조) 산굼부리는 화산으로 인해 만들어진 낮은 동산 같은 지형이다. 일반 오름보다 좀 넓직하고.... 갈대가 엄청 많이 자라는 게 특징. 가운데 움푹 파여 있는 지형도 독특한.. 2016. 12. 9.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양평 곤충박물관 강원도 쪽 콘도를 예약하게 되었다. 목적은 따로 있었기에 그 외에는 특별히 할 일이 없었다. 그래서 고민하기 시작. '강원도 쪽에 가면 뭘 해야 하나....' 사람들에게 문의를 해 봤는데, 몇몇 사람들이 양평에 곤충 박물관이 있는데 애들이 좋아한다고 했다. 그래서 가는 길에 잠시 들렸다 가기로 결정. 오후에 출발한지라 아직 잠이 덜 깬 표정들. 외관은 흔한 지역 박물관 시설답게 생겼다. 규모는 아주 크지는 않다. 우선 속에 들어가면..... 곤충들의 표본과 함께 다양한 설명문들이 붙어 있다. 아직 글을 못 읽는 아이들인지라, 이런 부분은 휙휙 지나쳐 버린다. 그런데 한 층을 내려가 보니 얘기가 달라진다. 우선, 유충들을 만져볼 수 있는 페팅 존이 있는데.... 벌레를 싫어하는 나는 근처에도 가지 않았지만.. 2016.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