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3

아이폰 7, 혁신은 보이지 않는다. 요즘은 애플이 유출에 대한 보안에 신경을 별로 안 쓰는지 아이폰 7이 출시되기 전부터 이어폰잭(3.5 파이잭)이 사라진다는 소문이 들려왔다. '아니 이게 무슨 소리요, 팀 쿡 양반!!! 멀쩡한 이어폰잭을 왜 없앤단 소리오!!!!! ㅠ.ㅠ' 그러나 키노트를 통해 그 우려는 현실이 되었고 대신 IP67 등급의 방수 등급을 얻게 되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참고로 IP 등급의 앞으 숫자는 방진, 뒤는 방수이다. 6이 먼지 완전 방진, 뒤의 7은 15cm~1m 깊이의 물 속에서 30분을 버티는 방수 강도이다) 홈버튼이 없어지고, 그 자리가 본체와 일체화되어 버튼 고장이 없어지는 것도, 아이폰 3Gs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광 재질이 이번에 젯블랙이라는 색상으로 나온다는 소식도.... 나야 애플빠긴 하지만,.. 2016. 10. 27.
금천구 빅마켓에 딸려 있는 실내 놀이터 방문기. 지역 카페에서 빅마켓에 딸린 실내 놀이터가 괜찮다는 얘길 하도 많이 들어서 빅마켓 체크도 할 겸 방문해 보았다. 사실, 코스트코 회원권을 갱신하려다가 매번 주차 전쟁을 벌이는 게 싫어서 마음에 안 드는 '롯데'이지만, 이용이 편리하다면 다른 경로를 뚫을까 하는 생각에서였다. (얄팍한 신념이여 ㅠㅠ) 그런데 실내 놀이터, 이거 생각보다 더 괜찮네???? 우선 직원이 많아 안전하고.... 실내 관리도 생각보단 잘 되어 있다. (오락실 기계가 많이 망가지고 노후화 된 건 좀 안타깝다) 장소도 넓직해서 아이들이 이것 저것 뛰어 놀기에도 좋다. 어설픈 실내 놀이터보단 낫네! 모래놀이장. 이제 우리 아이들은 다 컸는지 여긴 안 가더라 ㅠ.ㅠ 아기들을 위한 공간인데 여긴 또 왜 가는겨;;;; 일관성 없는 아이들 ㅋㅋ.. 2016. 10. 27.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장소 아이들은 공룡을 좋아한다. (아닌 아이도 있긴 하겠지만, 대체로......) 또한 아이들은 더운 여름날 물놀이 하는 것도 좋아한다. 이건 아닌 아이가 있을까? 우주선, 탐험, 놀이기구 등을 타는 것도 좋아할 것이다. 이런 것들을 모아 놓은 곳이 있다면? 당연히 아이들은 좋아하겠지 ㅋㅋㅋㅋ 그 곳이 바로 강화도에 있는 '옥토끼 우주센터'다. 나도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서 반신반의하며 출발했더랬다. (거리가 살짝 멀고.... 무엇보다 할인 쿠폰이 없다!!! -_-;;;) 토요일 아침 일찍 출발하니, 개장 전에 여유롭게 도착! 안내 직원이 돗자리를 챙겨서 물놀이장에 우선 자리를 잡아 놓으란다. 그게 남는 거라고 ㅋㅋㅋㅋㅋ 덕분에 미리 자리 잡고 여유롭게 다른 것들을 구경할 수 있었다. 공룡의 숲. 살짝 움.. 2016.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