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1104_항동의 멋진 수목원, [푸른수목원]의 가을

by tubebell 2018. 11. 27.

주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좋은 수목원이 있다길래 주말을 맞이하여 잠시 들렸다.

구로구 항동에 있는 "푸른수목원"이라는 곳인데 부지를 정말 알차게 꾸며놨더라.


1시쯤 갔더니 주차하기도 크게 어렵진 않았다.

나중에 4시경에 나올 때 보니 그 땐 들어가기도, 나오기도 어려워 보였다.


수목원 전체 지도.

저 공간이 다른 수목원에 비해 아주 넓다고 볼 수 없지만

옹기종기 아주 잘 꾸며놓았다. ㅋㅋㅋ



김밥, 라볶이와 더불어 닭강정을 싸들고 갔다.

넘나 맛있는것!!!



안에서는 뭔가를 판매하는 곳이 없다.

먹을 곳도 마땅치 않고, 쓰레기도 되가져가야 하므로

입구의 카페테리아 옆에서 먹고 챙겨 가야 한다.



뭔가 안 되는 게 엄청 많은 수목원 ㅋㅋㅋㅋ

텐트도, 돗자리도 모두 모두 안 된다..

자연을 위해 지킬 것은 지키자!!!!


내부 지도를 가지고 한음이는 탐험에 나섰다. ㅋㅋㅋ


지도를 분석중인 인디애나 한음. ㅋ


중간에 "KB숲교육센터"라고 작은 식물원이 있는데

그래도 안에 볼 게 좀 있다.

무엇보다 안은 춥지가 않아서 겨울에도 괜찮을 듯.



선인장 가시 찔리면 아프다니까 기어이 만져 보겠단다. ^^;;;


실내에는 뛰어놀만한 곳은 없다.

전체가 큰 산책로 정도라 보면 된다.

애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진 않다.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거닐기에 딱 좋은 공간.

가족 단위로 사진을 찍으러 오는 사람들도 많더라.


서울 서부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 보시길.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