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1003_미지아 쿼츠 구매, 딱히 추천은...?

by tubebell 2018. 10. 3.

기존에는 페블의 페블타임스틸이라는 스마트워치를 샀다.

애플워치는 비싸기도 하지만... 배터리가 너무 조금 가서

스마트워치로 쓰기엔 부적합하다고 판단.


그러다 페블이 회사가 팔렸다는 얘길 듣고 -_-;;;

페블에서 떠나기 시작한 마음.


물론 이건 핑계겠지 ㅋㅋㅋㅋ

그래서 두리번거리다 산 샤오미 자회사 "미지아"의 쿼츠라는 하이브리드 시계다.

실제 구동은 수은전지로 작동하지만, 블투 연결과 약간의 알람이 되는

특이한 아날로그 시계 ㅋㅋㅋㅋ

(거의 아날로그로 봐야 한다)


생각보다 시계로서의 품질은 괜찮다.

가격도 싸고....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기에

이런 식으로 국가별 시각 조정도 된다.

재미 삼아 쓰거나, 그냥 아날로그 시계 샀다고 생각하면 좋을 제품.

딱히 추천하진 않는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