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0803_블루투스 이어폰 교체, 플랜트로닉스 백비트고3!!!

by tubebell 2018. 8. 3.

올해 신커에서 진행한 "신.다.방(신커 다이어트 방)"에서 당당히 1등을 했다. 

이를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ㅋㅋㅋ


이를 위해 필수적으로 있어야 했던 것들.

내 자전거.... Ori C8 Eco!!!1

(너 아니었음 운동 못 했어~ 정말 고마워 ㅋㅋㅋ)


그리고 이어폰.

중국제 이어폰을 썼는데...

다이어트 승리와 함께 망가짐 -_-;;


그래... 보상 기념으로 나한테 선물 하나 사 주자.

그래서 지른 플랜트로닉스 이어폰 백비트고3!!!!



가격에 비해 패키징은 별로... ㅋㅋㅋㅋㅋㅋ

페어링은 정말 잘 되고...

배터리도 꽤 오래 간다.

특히 이 주머니...!!

충전을 할 수 있는 주머니라

꽤 유용하게 쓰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강추까지는 아니어도 적당히 추천할만한 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