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0220_제주 김녕 미로공원 나들이~

by tubebell 2018. 5. 22.

이번에 소랭이 어머님 칠순이셔서....

제주도에 온 가족이 모였다.

 

모여서 며칠 동안 같이 지내고 하다가

다들 먼저 올라가고 처제네 가족만 남아 있었다.

처제네 큰 딸인 예나를 데리고 김녕 미로 공원에 다녀 왔다.

 

 

공원에서 한가로이 쉬고 있는 냥이들~

 

 

 

 

 

요즘 들어 장난기가 늘어난 한음, 한성이~

벌써 많이 커 버린 예나 ^^

 

 

 

드디어...

미로로 진입한다!

 

근데 생각보다 어려움!

특히 도장 찍는 미션은 별 다섯개!!!!!!

(그만큼 재밌기도 하다 ㅋㅋ)

 

 

 

여기서 1시간 넘게 돌아다녔다면 믿겠는가!!!

외국 사람이 설계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정말 잘 만들었다.

(참고 : http://www.jejumaze.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1224&page= )

 

 

도장 찍기 미션까지 완주하고...

뿌듯해 하는 에나! ^^

 

 

긴 시간은 아니었어도 정말 재미있었다.

한 번 정도 가 보길 강추!!!!

 

 

 

아, 참고로 어머님 칠순 사진은 이렇게 남겼다~ ^________^

 

 

가족이 너무 많아... 아이들만 올리는 걸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