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0203_일산 성연 딸기 체험!!!!

by tubebell 2018. 5. 22.

신도림 커뮤니티 카페에서 누군가가 딸기 체험을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는 글을 보았다.

 

그런 글을 보고 안 갈 수가 없지!!!!

여기 저기 검색해 본 결과 일산 쪽에 딸기농원들이 많이 있더라.

그 중 한 군데인 성연 딸기란 곳으로 갔다.

 

 

 

 

 

 

이렇게 커다란 하우스를 만들어 놓고

반자동으로 관리를 하는 것 같았다.

요즘은 진짜 이런 것도 뭘 알아야 한다니깐~

 

 

 

딸기를 딸 때는 꼭지 부분을 잡고

기역자로 꺾어서 잘라야 한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줄기가 상할 수 있다고....

 

 

 

요즘 들어 부쩍 친해진 한음한성 형제 ㅋㅋㅋ

 

 

가격과 노동력을 생각하면 직접 사 먹는게 훨씬 낫긴 하나... ㅋㅋㅋㅋ

딸기 자라는 모습을 직접 보며 딸 수 있는 점과

일반 딸기보다는 맛나다는 점에서 한 두 번은 가 볼만 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