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71001_신나는 서울랜드 나들이~

by tubebell 2018. 1. 23.

아이들과 함께 2년 전엔가....

롯데월드를 다녀 온 적이 있다.

 

그 날을 잊을 수가 없다.

얼마나 후회스러웠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 데리고 다니면서

그 날만큼 힘들었던 날은

손에 꼽을 정도였던 것 같다.

 

이제는 한음이 한성이 둘 다 많이 자라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도 종종 야외 활동을 나가기에

이제는 괜찮지 않을까, 해서 서울랜드 나들이를 나왔다.

 

결과는 대만족!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

그러고 보니.... 에버랜드도 다녀온 적이 있었구나 ^^;;

그 때엔 놀이기구는 거의 못 타고

그저 구경만 한 정도여서 기억이 잘 안 났나 보다...

 

 

 

정말 많이 컸구나 이녀석들........

 

 

 

 

 

무슨 비행기 같은 놀이기구인데...

처음에 타기 싫다고 한 한성이의 표정이 점점 밝아진다. ㅋㅋㅋ

 

 

 

 

이 곳은 서울랜드 내 키즈카페(?) 같은 곳인 '베스트 키즈'라는 곳이다.

45분씩 운영하고 예약제이기 때문에

매 시간마다 줄을 서서 예약을 할 필요가 있다.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곳!!!

 

 

저 '베스트 키즈'에서 얼마나 긴 시간을 놀았던가! ㅋㅋㅋ

 

 

 

회전목마도 빼 놓지 않고 타는 한음이~ ^^

 

 

 

여기는 '뭉게공항 액션존'이란 곳인데......

줄타기와 더불어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이 좀 있다.

 

 

 

 

 

그리고 한음이 한성이가 특히 꽂힌.... 요상한 놀이기구 ㅋㅋㅋ

'붕붕카'라고 그냥 네 바퀴 도는 건데.... ㅋㅋㅋ

아직도 이걸 제일 좋아한다 ^^;;

 

애들은 어쩔 수 없나 보다~

한음, 한성아... 다음에 또 오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