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여행, 제주공룡랜드 방문~

by tubebell 2014. 12. 29.

소랭이 회사 복귀가 한 달 남았다.

어떤 선물이 가장 의미가 있을까 하다가

처가에 다녀오는 게 그래도 가장 좋을 거 같아서 비행기표를 예매했다.

 

때마침 회사 콘도 중에서 제주도에 있는 '하모니 리조트'(http://www.jejuharmony.com/)라는 곳이 있어

그것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를 했는데 당첨!!!!!

(콘도 운이 있나? ㅋㅋㅋㅋㅋ)

방이 원룸형이고 좀 좁은 거 같아 사이즈 업글을 문의했더니

저렴한 가격으로 업글까지 완료!!!!!

12월 4일날 저녁 비행기로 제주도에 도착해서

5일날 콘도로 입소했다.

장인어른께선 안 가신다 하셔서 장모님만 모시고 고고고~~~

 

 

 

 

 

주변 경관은 대략 이렇다....

추운 겨울이지만, 그래도 이국적이다. ㅎㅎ

 

 

 

 

열심히 아이삐(iPad2)에 빠져 있는 한음이.

 

 

 

 

 

감기약통을 쪽쪽거리며 돌아다니는 한성이.

 

 

 

 

 

 

 

 

공룡 매니아인 한음이를 위해

다음날 제주공룡랜드(http://jdpark.kr)라는 곳을 방문하기로 했다.

인터넷으로 찾아볼 땐 좀 허접해 보였는데.....

꽤 잘 꾸며져 있고, 생각보다 엄청 크다!!!

 

 

입구부터 당당히 서 있는 공룡 모형들.

꽤 정교하다.....

('티라노사우리!!!' 하면서 놀래는 한음이! ㅋㅋㅋ)

 

 

 

무서운 티라노도 한 번 만져 보고......

 

 

 

트리케라톱스도 구경해 본다.

 

 

 

 

사나운 벨로시랩터도 만져 보고....

 

 

스테고사우르스는 그냥 지나치네? ㅋㅋ

 

 

 

안킬로사우르스도 보인다.

(나도 이제 공룡 박사 된 듯;;;)

 

 

목이 엄청 긴 초식공룡 브라키오사우르스.

 

 

 

 

 

 

코스 중간에 동굴로 된 부분이 있어 안으로 들어가 보았다.

 

 

 

동굴에는 저렇게 약간씩 움직이면서 울부짖는 소리를 내는 모형들이 있다.

애들이 꽤 무서워하는 곳 ㅋㅋㅋ

 

 

 

 

 

 

 

"우와~ 진짜 크다아!!!!!!!!!!!"

 

 

 

"아빠~ 이거 봐!!!!!!!!!!!!"

 

 

 

육식공룡이 초식공룡을 잡아먹는 모습이다.

오우~ 살벌하네~~~~~~~~~

 

 

 

이어져 가 본 실내 전시관에는 이렇게 화석도 전시되어 있다.

 

 

 

 

 

실내 전시관을 나와서 좌측으로 올라가면

식물과 새들을 전시해 놓은 곳도 있다.

한음이가 좋아하는 동물 세 가지 중 하나.

(공룡, 물고기, 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있게 토끼와 거북이를 같이 넣어뒀네?

경주하고 뒤풀이중? 동거중? ㅋㅋ

 

 

 

 

 

 

 

 

 

 

작은 동물원에는 이런 동물들도 있다.

이건 이름이 뭐더라.....

라마인가?

 

 

 

 

암튼 여기 꽤 괜찮은 곳이다.

강추한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결국 콘도에 거의 있다가

외출은 공룡랜드가 전부이지만......

 

처형네 식구들도 만나고

아버님 진짜 생신도 축하드리고 ㅎㅎㅎㅎ

소랭이 복귀 전 부모님을 뵙게 되어 뜻깊은 여행이었다.

 

또 언제 제주도 올 수 있으려나..

 

 

 

댓글